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가평] 계곡 바로 옆 그린듯이아름다운 애견팬션 추천

by 쑤쑤콩 2020. 12. 2.
728x90
반응형

[가평] 계곡 바로 옆 그린듯이아름다운 애견팬션 추천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평의 그린듯이아름다운 애견팬션을 소개해드릴게요 :)



 

 

 

 



올해 여름에 가족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명지산로 337-251
객실명 : 르느와르




 

 

 

 


여기 1층을 이용했습니다 :)
애견팬션 답게 테라스와 밖에 연결되어있어요
문 열어두면 강아지들이 자유롭게 왔다갔다 해요!







 

 

 

 


바로 앞에 개별 바베큐장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문도 닫아 놓을수 있고요!







 

 

 

 



그린듯이아름다운팬션은 가로로 길게 생겼고 다 막혀 있어서 강아지를 잃어버릴 걱정없이 강아지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게 되어있어요 :)


+) 애견전용 미끄럼틀 등도 있어요


내부도 애견수영장도 있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카페도 되어있어서 아침 카페에서 캡슐커피 내려 먹었어요!



오전에 간단하게 우유 빵 등을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땐 이미 끝났었나봐요ㅜㅜ! 그래서 커피만 먹었어용





 

 

 

 



그리고! 가장 중요한 계곡!
그린듯이아름다운팬션을 통해서 계곡을 내려갈 수 있게되어있습니다 :)


처음 팬션을 찾을때
사람+강아지가 같이 놀 수 있는 곳을 중점적으로 찾았었어요!
거기에 딱 적합한 팬션이예요



 

 

 

 



하지만
우리 강아지가 너무 무서워하네요(...)

물놀이는 처음인데
너무 싫어하더라고요


물에 한번 넣었더니
이제 집에서 안나갈라고 했어요

이래서 어릴때 경험이 중요한가봐요 ㅜ0ㅜ




물도 너무 맑고 강아지와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팬션내부는 까먹고 못찍었어요..!
방1 화장실1 거실 주방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사실 내부는 좀 오래되서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였어요
그리고 애견팬션이라 쫌 찝찝했던것도 사실이지만

그정도는 감수하고 갔던 곳이라
저는 만족하고 다녀왔습니다 :)


어디에 중점을 두냐에 따라 다를거 같아요!



그럼 포스팅을 마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