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안산] 숨은 오믈렛, 파스타 맛집 '수키친' 후기

by 쑤쑤콩 2020. 12. 1.
728x90
반응형

[안산] 숨은 오믈렛, 파스타 맛집 '수키친' 후기(데이트, 소개팅 추천)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안산에 숨은 맛집! 수키친을 소개해 드릴게요





수키친은 정말 숨어있어요
지도보고도 바로 못 찾았어요!



수키친 가는길...!





 

 

 

 

 

 




위치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951 대주빌딩 105호
영업시간 : 11:3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 라스트오더 20:15

+)주차불가
(옆 유료공용주차장 이용해야함)




수키친은 오믈렛, 파스타, 샐러드, 디저트 등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예요!




출처 : 네이버


지금 찾다보니...! 세트메뉴가 있네요?
알았으면 세트로 시켰을거 같아요! 아쉽!





내부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한 4~5 테이블 정도? 있었고
전체적으로 아담한 느낌!
(근데도 사람들이 가득 했어요)






그럼 메뉴사진 시작할게요>>>


식전빵을 먼저 주셨어요
세트 메뉴로 시킨게 아니고
단품으로 여러개 시켰는데도 식전빵을 주셨습니다







제가 먹은 레드자몽에이드입니다
(3,500원)
맛있었어요...!

에이드 종류는 복숭아자두/유자애플/레드자몽이 있고
탄산음료는 콜라/사이다가 있어요 :)

군더더기 없이 딱 먹을만한 음료만 있어요







블루베리 리코타 치즈 샐러드 6,500원

블루베리를 위에 주는줄 알았는데
리코타치즈에 아예 블루베리를 섞어 버렸더라구요


좀 새로운데 리코타 치즈 맛이 좀 덜하고
좀더 부드러운 느낌..?







반반오믈렛(데미/크림) 9,500원
1번사진으로 먼저 나오고
2번처럼 나이프로 나눠주세요 :)


오믈렛..! 안산에서 오믈렛 맛집을 사실 본적이 없는데
안산에서는 오믈렛을 처음 먹어봐요!!
JMT!







라구오믈렛 9,000원

라구파스타와 고민했던 라구오믈렛!
개인적은 생각으론
반반오믈렛>라구오믈렛 이예요


반반 오믈렛 중 데미와 크림은...!
둘다 너무 맛있은데
저는 데미>크림인거 같아요!
개인적인 취향입니당


근데 전체적으로 다 어느정도 이상은 해요 :)
맛있었어용







트러플 풍기 파스타 12,000원

트러플 향이 엄청 강해요
끈덕끈덕한 맛!

향이 강해서 좀 질릴수도 있는데
저희는 여러명이서 나눠먹어 금방 사라졌어요


트러플 향이 강해서 그 향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먹기 힘들거 같아요 :)

하지만 끈적끈적 맛을 좋아하신다면...! 강추







쉬림프 크림파스타 11,000원

어쩌다 보니 크림파스타만 2개 먹게 되었어요..!
이걸 라구파스타로 시킬거 그랬어요


앞에 소개한 트러플 파스타보단 끈적한 맛이 덜해요
좀더 가벼운 크림맛?

이것두 맛있어용




+) 파스타에 각종 토핑을 추가하실 수 있어요
소세지/새우/오징어/버섯/치킨텐더




안산 수키친 자체가 음식은 다 평균이상이예요!
약간 숨은 맛집느낌?🥰
데이트+소개팅하기 좋아요ㅎㅎㅎㅎㅎ


디저트로는 크로플이 있는데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크로플 2,000원
크로플 가격은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다음에 가면 먹어보겠어요👏




안산에 숨은 맛집 수키친 추천 드려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