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제주] 공항근처 갈치 맛집 추천 '고객식당'

by 쑤쑤콩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제주] 공항근처 갈치 맛집 추천 '고객식당'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의 갈치맛집! '고객식당'을 소개해드려요




 

 

 

 



 

 

 

 

 

 

 


위치 : 제주시 오현길 78-6 1층
영업시간 : 매일 08:00 ~ 19:00
(수요일 휴무)
가격정보 : 갈치조림 소 35,000원
갈치조림 중 50,000원 등


 

출처 네이버

 

 







 

 

 

 

 

 

 

 

 



제주도 고객식당! 위치 찾는거 좀 어려울 수도 있어요
골목골목으로 들어가야해서
저도 좀 헤맸어요!

근데 그 근처에 가시면 안내 표시판으로 화살표 같은게 있어서 그거 따라서 들어가셔야 해요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첫끼로 먹은 곳이예요
저는 원래 갈치조림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콩님은 그냥 쏘쏘...?
근데 여기 갈치조림을 드시고 너무 좋아했어요!
친구들에게 추천할 정도로


 

 

 


고객식당은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해요!
보지는 못했지만 맛본 결과...
나올만 한거 같아요


 

 


맛이 좀.. 특이하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여태 먹었던 갈치조림과 달랐어요






 

 

 



기본셋팅 + 갈치조림 소자 입니다
저는 원래 양념에 밥을 비벼먹는 스타일이 아니예요
기름진거 밥 비벼먹기 싫어서!

 

 

 

 

 


근데 여기는 밥을 비벼먹게 되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에 밥비벼서 갈치 올려먹으면....! 끝





 

 

 

 



완전 싹싹 발라먹었어요!
갈치조림 소자로 2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좀 있으신 분들은 작을 수도 있을거 같아요!

 

 

 


제주공항 근처 동문시장 갈치조림 맛집 고객식당 추천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