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안산,시흥배곧] 돈카츠 맛집 '카츠오모이' 후기

by 쑤쑤콩 2020. 11. 25.
728x90
반응형

[안산,시흥] 돈카츠 맛집 '카츠오모이'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시흥, 안산 돈카츠 맛집 '카츠오모이'를 소개해드릴게요!




카츠오모이는 시흥 배곧신도시에 본점을 두고 있어요
여기서 먹을라면 진짜 일찍가셔야해요...
일찍가도 줄을 많이 서야할꺼예요



 

 

 

 




제가 다녀온 곳은
안산 중앙동에 카츠오모이입니다!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72, 1층
영업시간 : 11:00 ~ 23:59
(월요일 휴무)
+ 11:00 ~ 재료소진시 마감


여기 재료소진 진짜 빨리되요ㅜㅜ!
특히 2인세트는 더 빨리되는거 같더라구요...!

진짜 가보실 분은 날잡고 가셔야해요
가게에 좌석부터도 몇개 없어서
일찍가서 미리 주문하고 번호 남기는 연락을 주는데
그런식으로 기다리셔야 해요




 

 

 



카츠오모이 메뉴 입니다!
저는 이 곳에 한 3번정도 다녀왔는데
제가 먹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요





 

 

 

 


•등심카츠
•안심카츠
•안심카츠 + 카레라이스
순입니다 :)

마지막 카레라이스 변경은 추가 2,000원을 내고 변경하시면 됩니다


고기 굽기는 선택할 수 있는데 그냥 추천해주시는걸로 먹었어요!
(맛있기만 하면된다...!)


저는 개인적으로
안심카츠 > 등심카츠 입니다



개인 취향으로 비계를 별로 안좋아해요
근데 등심카츠 윗부분이 아예 비계라 그냥 떼고 먹었어요


기본반찬으로 명이나물하고 샐러드가 장국이 나오는데
명이나물은 좌석마다 앞에 있어서 덜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 샐러드 소스로 2가지 정도 앞에 놓여있어요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샐러드와 장국은 추가로 달라고 하면 주셔요!



저는 맨밥보다는 카레라이스가 좋았어요 워낙 카레를 좋아하기도 하고요!
아니 근데 어느 블로그 후기보니까 카레라이스도 품절이 되나봐요....?

역시 맛집은 맛집인듯 합니다!



제가 맛에 예민하지 않아서 그런지 일본에서 먹은 돈카츠랑 비슷했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안산 중앙동 돈카츠 맛집 카츠오모이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