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시흥] 갈비탕 맛집 '먹보한우' 추천

by 쑤쑤콩 2020. 1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시흥은 갈비탕 맛집 먹보한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먹보한우 시흥안현점

 

 

 


위치 : 경기도 시흥시 수인로 296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시흥에 먹보한우 갈비탕을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





 

 


갈비탕을 시키면 나오는
기본 반찬들 입니다!






 

 





먹보한우집의 주요 메뉴는 한우고기인데
저희는 점심시간에 다녀온 거라
간단하게 갈비탕을 먹었어요!





 


갈비탕 가격은 12,000원입니다
갈비탕 가격이 조금 있는편인데 맛있어서 아깝지 않았어요





 


갈비가 엄청 큰데...!
부드럽지는 않았어요
뼈랑 분리도 잘 안되고 그래서 싹싹 발라먹지는 못했어요....! 그래두 국물 맛은 짱짱


맑은 국물이고 기름같은게 둥둥 떠다니지 않고 딱 깔끔한 맛이었어요! JMY❤️



안에 당면도 있었는데 그 일반 당면처럼 얇은게 아니고 좀 두꺼웠어요 중국당면 같이 두꺼운건 아닌데 그거의 반 정도?






 

 


전 무엇보다 소스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찍어먹고 당면도 찍어먹고 진짜 맛있었어요
아무거나 찍어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

 

 

셀프 반찬코너가 있어요
다녀오실때 참고하세요!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맛도 있고 가게 바로 앞을 주차장으로 이용해서 주차하기도 편리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경기지역화폐인 시루를 사용 못했어요 시루를 안받으신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대부분 지역화폐 가맹점인데 시흥 대표 맛집격이 시루가 안되다니...!





하지만 맛있으니... 다음에 또 갈거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