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안산] 일본가정식 체인점 '돈돈정' 본카레정식, 믹스후라이 후기

by 쑤쑤콩 2020. 12. 5.
728x90
반응형

[안산] 일본가정식 체인점 돈돈정 본카레정식, 믹스후라이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일본가정식 체인점인 돈돈정 이용후기를 포스팅 할게요 :)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45, 1층 105~106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일본가정식 체인점 돈돈정에 다녀왔어요
체인점이라서 다들 가보셨나요?



(저는 원래 토끼정을 좋아하는데 ㅜ0ㅜ
특히 크림 카레 우동을 좋아하는데....!
사라졌어요 토끼정이 안산 중앙동에서
너무 아쉬워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여자 화장실은 내부에 있는데 화장실도 깔끔했습니다
남자화장실은 외부에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돈돈정 메뉴입니다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사실 고르기가 힘들어요


가격은 기본 10,000원~ 부터 시작이예요
세트?라고 하기엔 부족하고 세트가 또 아닌건 아닌거 같아요(ㅋㅋㅋ)




 

 

 

 



제가 먹은 메뉴는 16번 본카레 정식입니다
카레 위에 올라가는 걸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등심카츠를 선택했습니다

카레 맛도 순한맛 /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위에 올라가는건 4가지인데
카라아게 / 등심카츠 / 새우후라이 / 고로케 입니다



 

 


이건 믹스후라이정식입니다
등심카츠 + 새우 + 게맛살로 구성되어있어요


돈돈정 2개 메뉴 보두 깔끔했어요 :)
맛도 그렇고 구성도 깔끔깔끔!




돈돈정을 검색하게 되면
대표메뉴가 치킨그릴정식, 큐브스테이크정식인데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네요!

다음에 갈땐 도전해 볼게요
일본가정식 돈돈정
점심메뉴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