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배달] 맵찔이의 누들보쌈배달만족 직화매운족발 후기

by 쑤쑤콩 2020. 12. 9.
728x90
반응형

[배달] 누들보쌈배달만족 직화매운족발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누들보쌈배달만족의 직화매운족발 후기입니다 :)



매운맛을 즐기는 건 아닌데
가끔 엄청 땡길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저는 맵찔이임에도 불구하고 직화족발을 좋아해요..


평소에는 육감만족의 직화불족발을 먹는데요
오늘은 새로운 곳에서 처음 먹게 되어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





메뉴판입니다
제 먹은 메뉴 가격은
직화 매운족발 중 33,000원
포장할인 -3,000원
—–————————————
계 30,000원



포장할인을 받아서 3만원에 먹었어요 :)
족발은 참 비싼거 같아여...



사실 그 뼈 부분이나 그런곳은 쑤쑤콩 부부는 먹지 않아서
거의 반은 버리거든요



살코기만 해서 판매해주면 좋겠어요
그게 돈이 안되서 안하는 거겠죠?



요즘 브랜드 피자 같은 경우도 이벤트를 많이해서 예전 가격보다 훨씬 싸게 먹을 수 있는데 족발 보쌈은 여전히 너무 비싼거 같아요 브랜드인데도 행사도 안하고?(아쉽...)





그럼 이제 족발 언박싱을 >>>>



짠 푸짐하쥬?
중자가 3인분인가봐요 젓가락을 3개주셨어요(ㅋㅋㅋ)

30,000원에 기본으로 날치알주먹밥과 막국수가 포함되어있어요
(날치알주먹밥 넘 좋아)






짠 불족발입니당
제가 맵찔이라 덜 맵게 해달라고해서
색깔이 연할 수 있어요

그대신 말씀도 안드렸는데
소스를 덜어주셨더라구요...! 완전 감동
기호에 맞게 먹으라며 소스를 더 주셔 콩님은 찍어 드셨쥬



저는 저것도 매웠어요(ㅋㅋㅋ) 불족이 매운데 너무 땡겨요







막국수와 날치알주먹밥!
날치알주먹밥에 일회용장갑두 주셔서 섞기 편했어요
날치알주먹밥은 진리....!
(탄수화물중독자)



막국수는 육수? 같은 걸 주셔서 그거 넣고 섞으니까 더 잘 섞이더라구요!






기타 등등
저기 뒤에있는 양파 조림...? 짠지같은...? 그게 넘 맛있었어요


상추 밑에 깻잎도 같이 있었답니다 :)





전체적인 이용후기는
만족만족이요
근데 양이 넘 많아요 2명이서 먹기엔
요즘 1인가구가 대세임을 반영해주세요!!
(2인세트 나옴 좋을듯ㅜㅜ)


깔끔하구 친절하시고 다음에 또 먹을 의향이 있어요 :)



그럼 이상 포스팅은 마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