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코스트코 애슐리 케이준볶음밥 후기(+개별포장)

by 쑤쑤콩 2021. 10. 24.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애슐리 케이준볶음밥 후기(+개별포장)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애슐리 케이준볶은밥 후기입니다 :)




가끔 코스트코 광명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콩님과 코스트코를 돌아다니다
애슐리 볶음밥을 발견하고 구매했어요!




애슐리를 못간지가 너무 오래되서
애슐리 볶음밥이 생각났어요ㅜㅜ 맛있는데










가격은 12,990원입니다









냉동보관 제품이고 6인분이 개별 포장되어있어요











요렇게 1인분씩 개별포장되어있어서
혼자 먹기 편해요!




먹는 방법은
1. 후라이팬 조리
2. 전자레인지 조리

이렇게 있는데
저는 후라이팬으로 해먹었어요









기름을 두르고 중불로 올린다음







밥을 올린 뒤 달달 볶아 주기만 하면 됩니다









완성!
소세지랑 치킨이 조금씩 있어요

저는 약간 싱겁게 먹는 편이라서 그런지
첫맛은 약간 짭쪼름하다? 정도였어요


근데 먹다보니까 또 익숙해져서
짭쪼름한지 아닌지도 모르고 먹었어요!




1인분 양으로 적당했어요!
남자분들은 조금 모자랄 수도 있을거 같아요




이상 후기를 마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