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시흥] 간단한 점심메뉴로 딱! 쌀국수 맛집 미분당 후기

by 쑤쑤콩 2022. 6. 12.
728x90
반응형

[시흥] 간단한 점심메뉴로 딱! 쌀국수 맛집 미분당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시흥능곡역에 새로 생긴 쌀국수집 미분당 후기 입니다 !_!









미분당이 시흥능곡역에도 생겼어요!
사실 쌀국수를 즐겨먹지 않고
쌀국수집에 가도
거의 팟타이를 먹기때문에
쌀국수집에 잘 가지 않아요..!




그런데 우연히도 그쪽을 지나가다가
미분당에 줄이 쫙 서있는거예요


그래서 뭔가 뭔가 하다가 보게되었죠!






무료시식회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메뉴는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선착순 100인분





그래서 처음에는 어쩌다 들어가게되었어요



메뉴판이예요
메뉴랑 가격이 잘 안나와서...





네이버 출처 메뉴 캡쳐본 입니다 :)









기본 찬이랑 소스랑 이렇게 준비되고
새로생긴 곳이라 그런지 깔끔했어요!

한번 수용인원은 14명 정도라고 해요!_!




그리고 두둥 나온 메뉴
차돌양지힘줄 쌀국수입니다




저희 부모님이랑 같이 갔는데
저희 셋다 만족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원래 쌀국수를 다 즐겨 먹지 않는 세명인데

다음에 또 올거 같다고 이야기 했어요!


특히 국물이 시원해서 해장이 좋을거 같다고...!
이야기 하셨어요



+) 사리랑 쌀국수면은 무료로 리필 가능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이 이벤트 덕분에 맛있는 쌀국수집을 알게되었어요!!


다음에도 또 갈 의향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점심메뉴로 너무 좋을거 같고
한줄로 테이블이 되어있어서
혼밥 먹기에 너무 좋을거 같아요!


 

 

 

 

 

 



+) 주차정보
그 건물 앞에 상가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유소 옆에 주차하고들어가면 되지만

그 주차장이 좁고 주차할 수 있는 차가 몇대 안되서
점심시간은 피해가야 할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