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시흥] 장곡동 즉석떡볶이 맛집 장떡즉석떡볶이 후기

by 쑤쑤콩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시흥] 장곡동 즉석떡볶이 맛집 장떡즉석떡볶이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시흥 장곡동 즉석떡볶이 맛집! 장떡 즉석떡볶이를 이용후기 입니다 :)









위치정보








요즘 입짧은햇님 방송을 많이 보는데..
즉석떡볶이가 자주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즉석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요즘 진짜 즉석떡볶이를 많이 안팔더라구요
체인점 즉떡은 가기 싫었고...!

그래서 가게된 장떡즉석떡볶이!







 


메뉴 빨강이와 검정이가 있는데
검정이는 빨강이+춘장이라고 하더라구요



전 빨강이로 시켰어요!
저는 맵찔이인데
맵지 않았어요 :)








물과 단무지는 셀프!
재난지원금 지역화폐 등등 가능합니다









빨강이 3인분입니다 :)

안에 떡 오뎅 수제비 라면이 있는데
특이한건 콩나물이 같이 있어요! 신기!








이걸로 맵기 조절을 하실수 있어요 :)
떡볶이 소스는 아닌거 같고 캡사이신? 같은
소스 같아요









오뎅이 진짜 많았어요
여기는 학생들이 자주오는거 같아요!



빨강이에 쫄면을 추가해서 먹더라구요!
쫄면도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용









떡볶이 다 먹구
김치볶음밥 2개를 추가했는데
추가하면 와서 볶아 주세요!




볶음밥에 옥수수콘도 같이 들어가서
맛있었어요!_!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었고
볶음밥이 넘넘 맛있었어요 :)
전 볶음밥을 너무너무 좋아해서ㅎㅎ



다음에 가서 또 먹을거 같아요!




이상 후기를 마쳐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