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밀크 생크림 케이크 후기 및 추천

by 쑤쑤콩 2021. 10. 22.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밀크 생크림 케이크 후기 및 추천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 새로나온 케이크!
고구마 밀크 생크림 케이크 후기입니다





저는 평소에 입짧은햇님 방송을
즐겨보는데!
어느날 이 케이크를 먹는거예요


새로나온 케이크 인가봐요!!

제가 평소에 고구마케이크를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 먹어보고 싶었어요!



근데 진짜진짜 너무 맛있어요....
원래 투썸케이크를 좋아하고
그중 아이스박스를 제일 좋아하는데


1위가 바뀌었어요
고구마 밀크 생크림으로!!









먼저 투썸에 가서 케이크를 확인해 줍니다!






제꺼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고구마 케이크










짠!
단면을 보시면 고구마 종류가 두가지 인거 같아요

맛 차이는 모르겠지만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렇게 달지도 않고
엄마랑 동생이랑 같이 먹었는데

둘다 너무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얼마나 맛있었나면...
점심에 케이크를 먹고


저녁먹고.. 또 포장해서 먹었어요





ㅎㅎㅎㅎ 저녁에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
어서어서 드셔보세요!



+)
투썸이 원래 cj적립이 가능했는데
이제 끝났다구 하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