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BHC 골드킹 콤보+뿌링치즈볼+케이준프라이 후기

by 쑤쑤콩 2021. 10. 17.
728x90
반응형

BHC 골드킹 콤보+뿌링치즈볼+케이준프라이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BHC 골드킹 콤보와 뿌링치즈볼 그리고 케이준프라이 후기입니다 :)






콩님 생일날 선물 받은 쿠폰을 드뎌 사용했어요!
가격은 2만원대 후반으로 기억해요

이 구성에 1.25L콜라 포함입니다
저는 콜라를 사이다로 변경해달라고 요청했어요









먼저 골드킹 콤보입니다 :)

맛은...
교촌 허니콤보와 비슷했고
달달하고 바삭바삭했어요

만족만족

근데 저는 골드킹보다 더 맛있었던게





바로바로 케이준프라이!!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짭짤하고 햄버거집 감튀랑은 다른...!


근데 소스는 따로 오지 않아서
집에있는 케찹으로ㅎㅎㅎㅎ


양도 꽤 많아서
2인이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치킨이 남아버렸어요







마지막으로 뿌링치즈볼
5개가 있었는데
방문포장으로 해서
치즈가 식었어요ㅜㅜ
그래두 JMT!!!!





이런 구성으로 먹었는데
다음에 먹는다면
케이준프라이+뿌링치즈볼에

골드킹말고 마초킹을 같은
좀 매콤 스타일로 먹을거 같아요



셋다 느끼느끼 스타일이라 좀 물릴수도 있을거 같아용

그래도 바삭바삭한건 인정!_!




+)
생일쿠폰 등을 사용할때
현금영수증을 같이 요청할 수 있어요!
꼭 요청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