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시흥] 숯불고기 무한리필 고기싸롱 후기(+뷔페)

by 쑤쑤콩 2021. 10. 14.
728x90
반응형

[시흥] 숯불고기 무한리필 고기싸롱 후기(+뷔페)





안녕하세요 쑤쑤콩에 쑤쑤입니다
오늘은 고기 무한리필 음식점 고기싸롱을 소개해드릴게요!








위치정보






요즘 무한리필집을 자주 가게되는거 같아요..
무한리필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곳은 추천받아서 다녀왔어요!!




주차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가격정보!

냉면과 된장찌게 등등은
추가로 요금을 내셔야 해요







그럼 뷔페 사진 보여드릴게요

 



떡볶이 볶음밥 과일 등등 있고
고기는 삼겹살 돼지갈비 닭갈비 등등 있어요






불판은 처음에 이걸로 주시고
삼겹살 등등 구워먹다가

숯불고기류로 바꿀때 미리 말하면
불판을 바꿔줍니다




너무 배가고파서 고기 사진이 없네요 ...:)













불판 갈고 닭갈비와 돼지껍데기 올리기!


저는 돼지껍데기를 먹지 않지만
같이 간 일행이
오늘 먹은것 중에 돼지껍데기가 제일 맛있다고ㅎㅎ


쫄깃쫄깃해 보이긴 했어요!







추가로 시킨 된장찌게입니다
가격은 3천원 이었던거 같아요

안에 버섯은 없는데
뷔페에 있던 버섯을 같이 넣어서
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동네가 아파트가 많아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고
웨이팅도 있었어요!_!





저녁시간에 가실분들은 빨리빨리 준비해서
가시길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