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시흥]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 불족발 맛집 족발야시장 후기

by 쑤쑤콩 2021. 10. 11.
728x90
반응형

[시흥]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 불족발 맛집 족발야시장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불족발 맛집! 족발야시장에 다녀온 후기예요












위치정보







영업시간
매일 14:00 ~ 00:30









내부 공간이예요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좋음...!









메뉴 정보
저희가 시킨건
불족발 중 + 막국수 소 + 사이다
이렇게 시켜서 먹었어요!







기본찬인데
콩나물국이 약간 매콤? 고추맛이 꽤 나더라구요

저는 매웠는데 콩님은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막국수!
사실 집에 테이크아웃해서 가서 먹을까 했는데
이 막국수 때문에
먹고 가게 되었죠...!

집으로 배달해서 먹거나 하면
굳어서 이 맛이 안나잖아요?_?



막국수도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JMT







두둥!
드뎌 불족발이 나왔습니다

떡이랑 주먹밥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불족발이 진짜 좀 매웠어요ㅋㅋㅋ
그래서 막 먹지는 못하고
사이다 먹어가며 먹었다는...
(참고로 저는 맵찔이입니다ㅎ_ㅎ)



근데 임신을 해서 그런지
가끔씩 매운게 땡기더라구요!




매워도 열심히 다 먹구 나왔어요!

족발야시장 시흥능곡점은 재난지원금도 가능하고
지역화폐도 가능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