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시흥] 물왕저수지 수타우동+돈가츠+소바 맛집추천 권가제면소

by 쑤쑤콩 2021. 10. 21.
728x90
반응형

[시흥] 물왕저수지 수타우동+돈가츠+소바 맛집추천 권가제면소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시흥 목감 물왕저수지에 위치한 권가제면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









위치정보








점심으로 다녀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어요!
그래도 안에 사람이 꽤 되더라구요?


주차공간도 넉넉학
물왕저수지 놀러가실때 좋을거 같아요









식사하시고 밖에서 커피한잔 하실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어른분들도 많았어요









내부에 셀프바와 간장 등을 살 수 있는 곳이 따로 있고








주문은 이렇게 태블릿으로 해야해요






메뉴는 엄청 다양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는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4명이서 갔어요ㅎ_ㅎ

많아 보이쥬...? 배불러 죽는줄...






메뉴는 금방금방 나오더라구요?!

그럼 시작!





새우우동세트




새우우동은 기본 우동 맛있어요!
계란밥은 다 반숙으로!

근데 전체적으로 간이 좀 약한거 같아요

저는 원래 간을 세게 먹는 편이 아니라
너무 만족!


계란밥에는 좀 간장을 넣고싶어서
새우튀김이랑 같이 나온 간장을 넣어서
먹었어용!





수제치킨가츠



치킨가츠
제가 시킨 메뉴입니다 :)
저는 돈가스보다 치킨가츠가 더 좋더라구요


바삭바삭 만족
소스도 돈가츠 소스와 칠리? 맛 소스가 있었는데
둘다 잘 어울렸어요



불고기우동세트


불고기 우동은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매운맛을 선택했는데
은근 매코매콤...!







수제등심돈가츠세트
새우튀김 5P




등심가츠와 새우튀김!
등심가츠도 바삭바삭 맛있었고

새우튀김은 안이 진짜 부드러웠어요
안에 촉촉 겉은 바삭


집에서 새우튀김을 해먹으면
왜 저 느낌이 안날까요ㅜ?





너무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
내부도 넉넉했고
주차공간도 좋았고
맛도 분위기도 만족!



물왕저수지에 식당 많은 쪽은 진짜 복잡한데
이곳은 조금 떨어져 있다고
그래도 좀 넉넉해요...!



권가제면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