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물왕저수지 보리밥비빔밥 맛집 정통밥집 이용후기(+도토리묵무침)

by 쑤쑤콩 2021. 10. 23.
728x90
반응형

물왕저수지 보리밥비빔밥 맛집 정통밥집 이용후기(+도토리묵무침)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물왕저수지 보리밥 맛집! 한식 맛집! 정통밥집 이용후기 입니다






위치정보








정통밥집은 원래 자주가는 곳이예요
종종 생각나는 비빔밥집!


음식이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요







메뉴정보


제가 시킨메뉴는
보리밥 2개 + 묵무침입니다







정통밥집에 가면 이렇게 깨를 부실?수 있어요
깨를 부셔서 보리비빔밥에 같이 넣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보리밥을 시키면 나오는 기본 찬인데
보리밥과 국수가 조금 나와요
입가심 용으로 좋아요!



보리밥 비빔밥같은 경우는
된장이나 고추장에 비벼먹을수 있는데
저는 된장에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양이 많다 많다 하는데
먹다보면 금방 다 먹었어요ㅎ_ㅎ
남긴적이 없음....








추가로 시킨 묵무침!!
처음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이것도 처음에 양이 많아서
다 못먹겠다 했는데
결국 다 먹었어요....!!!



보리밥 비빔밥과 너무 잘어울리는 메뉴예요


다음에 가면 떡갈비나 보쌈을 먹어보려고요!
물왕저수지 보리밥 맛집
추천해요:)




+)
주차공간도 따로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고
지역화폐 결제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