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갈추어탕, 통추어탕 맛집 시흥 산골추어탕 후기

by 쑤쑤콩 2022. 7. 2.
728x90
반응형

갈추어탕, 통추어탕 맛집 시흥 산골추어탕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추어탕 맛집 산골추어탕을 소개해드릴게요







산골추어탕 위치정보






추어탕집이 도로 바로 옆에 붙어있는데
여기 왔다갔다 하다보면
주말에 항상 줄을 서 있어요 :)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가게되었어요









정기휴무일 안내와 휴식시간 안내입니다
안산예비군 훈련장 옆에 2호점이 있는데
그곳과 운영 시간이 다른거 같아요









메뉴정보입니다
주문은 키오스트로 할수있어요!






카드결제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기본찬과 추어탕, 새우탕 순이예요


저는 추어탕을 못먹어서 새우탕을 시켰어요

다 똑같은데 추어가 안들어가고 대신 민물새우가 들어간다고 해요













추가반찬은 셀프로 먹을 수 있고
수제비 등은 더 달라고 말씀 드리면 더 주시더라고요










솥밥은 2인분씩 나눠서 나왔어요!
누릉지를 해서 먹었는데




콩씨가 추어탕을 못먹는데
여기꺼는 너무맛있다고 먹더라고요
그래도 전 먹지 못하겠어서 새우탕을 먹었는데
콩씨가 둘다 먹어보더니

역시 새우탕보다는 추어탕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영양튀김도 주문 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영양튀김에 나오는 건
미꾸라지튀김 고추+미꾸라지튀김, 고구마튀김
이렇게 나와요! 미꾸라지는 통으로 되어있어서

전 고구마 튀김만 먹었는데 고구마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



나올때 보니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