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삼막사 감성 베이커리 카페 '삼막커피' 후기(+애견동반카페, 루프탑카페)

by 쑤쑤콩 2022. 7. 9.
728x90
반응형

삼막사 감성 베이커리 카페 '삼막커피' 후기(+애견동반카페, 루프탑카페)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안양 삼막사의 베이커리 카페 삼막커피 후기예요










삼막사 주변 카페를 검색해봤는데
후기가 많이 보이는 곳을 찾아갔어요!









여기 카페가 루프탑 카페인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에 못나가서 아쉬웠어요
밖에도 예쁘게 되어있어서 둘러보기만 했어요









메뉴와 베이커리입니다 :)
베이커리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근데 케이크 종류가 좀 특이한?
케이크가 많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삼막콩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삼막소금빵
얼그레이레몬
얼그레이쉬폰

이렇게 주문했어요!




제가 얼그레이를 좋아해서ㅎ_ㅎ



카페가 전체적으로
깨끗한 화이트 톤이었고 깔끔했어요!

애견동반카페 인지 몰랐는데
카페에서 알게되었어요

강아지를 데리고 오는 사람들이 꽤 있었고!
실내 실외 둘다 강아지가 있을 수 있더라고요!


거기다 카페에 아기를 위한 아기의자까지 있었어요
카페에 아기의자가 있는게 특이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기들도 많더라고요






화장실도 실내에 있었고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

아기 의자도 있길래
혹시 기저귀갈이대도 있을까 했는데
기저귀갈이대까지는 없었어요!


그래도 칸막이 화장실이 아니고
단독? 화장실이라 괜찮았어요!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많아서
주문할따 자리를 잡았는지 물어보더라고요~



카페 분위기 등등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평일에 한산할때 가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