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육아] 마더스베이비 수유쿠션+가리개 후기

by 쑤쑤콩 2021. 11. 2.
728x90
반응형

[육아] 마더스베이비 쿠나 수유쿠션+가리개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수유쿠션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마더스베이비의 쿠나 수유쿠션입니다


 



수유쿠션 및 가리개 모두 색상은 4가지이고


저는 수유쿠션 민트 + 가리개 그레이를 선택했어요








산후조리원에서 여러가지 수유쿠션을
사용해 봤지만
너무 말랑말랑 푹 꺼지는 수유쿠션은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아기 자세잡을때도 불편하고
자세를 잡아도 조금만 움직여서 자세가 바로 바뀌고요









그에 비해 이 제품은
적당히 딱딱?하다고 해야하나?

착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서
그래서 아기를 올려 자세를 잡을때도
편하더라구요






옆에 주머니도 있어서
손수건이나 분유같은거 껴놓을때도 좋구요







세탁은 이렇게 분리해서
겉만 세탁하였고

손세탁을 추천하고
세탁기 이용시 세탁망를 이용해달라고
되어있어요!








다음은 가리개인데
어디가서 수유를 할때
독립된 공간이 없을 수도 있기때문에
가리개도 같이 구매했어요



가리개는
나중에 유모차에 햇빛가리개로도 사용할 수 있고
아기띠를 메고 다닐때도
위에 걸쳐서 다닐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 면에서 좋을거 같아서 그레이 색으로 구매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얇았고 겨울보다는 봄 가을에 잘 쓸거 같아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마더스베이비 수유쿠션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