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수원 파라베베 스튜디오 50일 촬영 후기

by 쑤쑤콩 2021. 12. 19.
728x90
반응형

수원 파라베베 스튜디오 50일 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수원 파라베베 스튜디오 50일 촬영 후기입니다!




우리 아기가 벌써 50일이 지났어요!
시간이 천천히 간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너무 빨리빨리 지나가요...!




우리 아기 쪼꼬미 시절
많이 많이 남기고 싶어서
50일 촬영을 다녀왔어요!_!




파라베베 스튜디오에서
50일 촬영은 2컨셉으로 진행했고
+ 서비스 컷을 더 찍어주셨어요!!




파라베베 스튜디오의 컨셉을
고를때는
네이버카페에 들어가서
촬영본을 보시고 고르시면 되요!




제가 고른 컨셉은
전통컨셉과 콩순이컨셉으로 진행했어요


 



너무너무 귀엽죠...?

조리원에서 무료촬영해주는 것도 진행했기때문에
겹치지 않는 컨셉으로 진행했는데


너무너무 귀여워요....



파라베베 스튜디오는
아기 촬영을 인위적으로?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아기가 취하는 표정을 그대로
진행하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촬영이 쉽고 빠르게 끝났어요ㅎ_ㅎ



저는 아기 촬영할때
아기가 힘들지 않게 진행하는게 가장 중요했고
자연스러운 표정이 좋아요

아기가 울면 우는대로 그당시 있는 그대로요!



두 컨셉 촬영이 끝나고
서비스 촬영을 해주셨는데요

이것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사실
더 만족스러운 사진들이 많았어요!!



다음 100일 촬영은
130일? 정도에 진행한다고 해요

아기가 엄마랑 눈 마주치고 얼굴도 들수있고!
그래서 미리 예약하지 않고
100~110일 사이에 예약을
진행하면 되요 :)



다음촬영이 기대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