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이유식 준비 2탄) 투데코, 글라스락베이비 이유식 도구(도마, 칼, 거름망, 스파츌라 등)

by 쑤쑤콩 2022. 2. 16.
728x90
반응형

이유식 준비 2탄) 투데코, 글라스락베이비 이유식 도구(도마, 칼, 거름망, 스파츌라 등)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이유식 도구편입니다
이유식용 칼과 도마 같은 경우는
새로 사는 것이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저는 투데코와 글라스락베이비에서 각각 구매했습니다
투데코 같은 경우에는
각각 산건 아니고 세트로 구성되어있어서

세트로 구매하고! 부족한 건 따로 구매했어요 :)






1) 투데코 필수 이유식 준비 세트(블루)

2) 글라스락베이비 이유식 칼 3종세트 + 스파츌라


투데코 필수 이유식 준비 세트는

-이유식주걱
-도마3개
-거름망
-매셔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핑크세트와 블루세트로 색깔만 나누어져 있어용 제가 구매한건 블루세트입니다!





도마는 이렇게
야채 고기 생선으로 나누져 있고
위에 표시까지 되어있어서
구분하기 쉬울거 같아요!





투데코 주걱과 글라스락베이비 스파츌라 크기 비교예요
글라스락베이비 스파츌라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어요
이렇게 작은 줄 알았으면 다른거을 샀을거 같은...

이미 샀으니 우선 싸보고 정 안되겠다 싶으면 바꾸려구요





칼 크기는 25cm 와 21.5cm 이고
세라믹칼이고 칼집이 포함되어있어요

색깔은 노랑과 핑크가 있는데 저는 노랑노랑하니 더 이뻐보여서 노랑으로ㅎ_ㅎ



아기꺼랑 보관이 문제인데 칼집이 같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크기는 일반 칼에 비하여
작긴 하지만 이유식 용이라 딱 좋을거 같아요 :)




구매가격
투데코 필수 이유식 준비세트 33,000원
글라스락베이비 이유식칼 3종세트 + 스파츌라 18,153원
——————————————
총 계 : 48,153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