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수원 파라베베스튜디오 본아트 촬영 후기

by 쑤쑤콩 2021. 11. 6.
728x90
반응형

수원 파라베베스튜디오 본아트 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수원 파라베베 스튜디오 본아트 촬영후기예요!






조리원에서 퇴소하고 본아트 촬영을 하러
다녀왔어요 :)



예전 제가 계약했던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아트 2컨셉으로 촬영 진행했고


1컨셉당 2가지로 촬영을 해서
총 4가지 배경?으로 촬영을 하게 되었어요!








제가 고른 컨셉이예요!
저는 뒤 배경이 포토샵으로 진행되는 것보다
이렇게 실제 촬영되는게 좋아서


그런 컨셉위주로 골랐어요!


저희 아기는 15일 됬을때 촬영을 했는데
아기가 많이 울고 했는데도
정말 아기를 잘 다루셔서...


시간 지체없이 빨리빨리 가능했어요!



제가 아직 서툰데.. 아기 분유도 먹여주시고
트름도 시켜주시고ㅜ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한시간을 한팀만 찍게 되서
요즘 코로나 시국에도 안전하게
촬영을 다녀왔답니다 :)



아직 사진을 고르기 전인데
예쁘사진이 많아서 고민이예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