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60만원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 카시트 구매 및 스파크 설치후기

by 쑤쑤콩 2021. 10. 18.
728x90
반응형

60만원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 카시트 구매 및 스파크 설치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카시트 후기입니다
제가 구입한 카시트는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 입니다!





저는 시흥 베이비플러스에서 구매했고
21년 6월초에 구매를 했어요
저는 실 구매금액은 약 60만원으로 구매했는데
어떻게 구매했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바로




경기도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지원으로
약60만원대로 구매할수 있었어요



사실 브라이텍스 듀어픽스 아이사이즈 같은 경우
특히 블루마블 색상은 추가금액을 줘야하고
90만원대로 가장 값비싼 카시트로 유명하죠



그래서 저도 처음 직구로 알아봤고
직구 가격이 60~70만원 사이로 나오는거 같았어요

그때! 경기도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이벤트가 있는걸 알게되었구 이르지만 먼저 구매하게 되었어요


20만원 소비시 5만원 추가 충전이기때문에
가족꺼 모두 활용해서 구매했어요!




6월에 구매해도 약 한달정도? 걸려서 받은거 같아요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



영수증 금액 89만원
지역화폐충전10%할인금액 -약9만원
소비지원금지원 -20만원
—————————————————
실 구매금액 약60만원







+) 브라이텍스 듀어픽스 아이사이즈 스파크 설치 후기



7월쯤 수령하고 박스채로 보관하고 있다가
10월이 되서야 차에 설치를 했어요



쑤쑤콩 부부는 차가 2대였는데
이번달에 차를 한대 팔게 되어서
스파크에 설치하게 되었어요!


설치가 안될까봐 걱정되었는데 되긴되더라구요...!
(저희 스파크는 20년에 신차 구매했어요)




그럼 후기 시작!










드디어 언박싱..!







이렇게 잘 포장이 되어있는데
크기가 넘 커서 설치 전부터 걱정...







이너쿠션 등이 같이 들어있어요







짠! 정면입니다
안에 신생아 이너시트도 같이 있어서

저는 바구니카시트는 따로 준비하지 않았어요










스파크에 설치한
앞보기 뒤보기 사진입니다



+)
후기를 써보자면
카시트는 원래 운전석 뒷자리에 설치해야 하지만
남자분이 운전한다면
운전석 뒷자리에 설치할 수 없어요ㅜㅜ

종종 여자분이 운전을 하는 스파크 같은 경우는
운전석 뒷좌석에 설치했다는 후기를
본적이 있지만
저희는 안될거 같아서
보조석 뒷좌석에 설치를 했고


앞보기 할때는 어찌어찌 보조석에 앉아서 갈 수 있겠지만
뒤보기 할때는 보조석에 타고 갈수가 없을거 같아요
너무 좁아서...!


그래서 아기가 카시트에 타면
뒷자리에 같이 타서 가야할거 같고
보조석에 짐을 둬야할거 같아요...!



그리고 장거리 이동은 불가할거 같아요
뭔가 위험할거 같은...?


그래도 설치가 되긴 합니다!
이게 덩치차이에 따라 다를거 같아요
저희 쑤쑤콩 부부는 둘다 커서...!

좀 더 작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




이상 후기를 마쳐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