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육아] 160ml 젖병+젖꼭지 준비 후기(유리젖병, 더블하트 등)

by 쑤쑤콩 2021. 10. 12.
728x90
반응형

[육아] 160ml 젖병+젖꼭지 준비 후기(유리젖병, 더블하트 등)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제가 준비한 젖병을 소개해 들리게요!




우선 준비한건 160ml이고 240ml는 따로 준비했어요! 추가로 후기 올릴게요ㅎ_ㅎ






지금 저는 3종류 브랜드의 총7개의 젖병을 준비했고
젖꼭지는 모유실감S로 준비했습니다








저는 원래 유리젖병으로만 준비를 하려고 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미니노어 유리젖병이고
나머지 제품들은 사은품으로 받거나 지인한테 받게 되었어요



미니노어의 장점은 진짜 가벼워요
옆에있는 다른 젖병과 비교해도 그렇게 무겁다는 느낌이 없습니다





다음으로 유비맘 젖병인데
이건 120ml짜리 젖병이예요
병원에서 사은품으로 받게 되었는데
이게 제일 가볍더라구요?

적은용량으로 먹일때 유용할거 같아요




미니노어 3개 + 유비맘 1개 + 더블하트 3개 이렇게 준비 했고
젖꼭지 우선 모유실감 S개 M 4개 L 2개 이렇게 준비해 뒀어요 :)


(ss같은 경우는 생후 한달정도만 사용한다고 하고 바로 s를 먹는 아기들도 많다고 하여 바로 S로 준비했습니다)


모유를 먹이게 될지 분유를 먹이게 될지
모르기때문에
출산하고 사용후기를 다시한번 올려야 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