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육아] 제이해밀턴 L4 기저귀가방 구입 후기(+가격정보)

by 쑤쑤콩 2021. 9. 30.
728x90
반응형

[육아] 제이해밀턴 L4 기저귀가방 구입 후기(+가격정보)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입한 기저귀가방 후기입니다!




기저귀가방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저는 추천과 후기가 많았던
제이해밀턴 기저귀 가방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기저귀가방 치곤 좀 있는거 같은데?
구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에 리뉴얼 된 제이헤밀턴 기저귀가방 L4를 구입했고! (블랙선택)

구성이 참 좋쥬?_?
보냉백 등등 있어서 그냥 한번에 다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네이버페이 할인 등등 받아서
135,616원 구매를 했네요 :)










이렇게 포장이 되어와서 1차 당황
명품같이 포장이 되서 와요







후기를 보면
제이해밀턴의 장점이
한손으로 당기기만 하면 가방을 열수 있는거라고 하는데
정말 한손으로 열리고 부드럽게 열려요!
아기안고 있어도 잘 열릴듯!






보냉백!
깊숙하게 되어있어서 이유식 등이 많이
들어갈거 같아요!






미니 파우치인데
이게 뭐에 쓰는건지.. 하다가
찾아보니



이렇게 기저귀를 담아서 다니는거 였어요!







추가로 들어있는 유모차걸이와 기저귀갈이패드 등등
구성이 정말 알차요
이것만 사면 끝!







+) 추가로 숄더백도 줘서
간단하게 들고 다니기 좋을거 같아요




안에도 생각보다 넓고
가볍고 편할거 같아요 :)




아직 우리아기가 태어나기 전이라
실사용은 안해봤지만
구성이 너무 알차고 가격도 마음에 들어요 :)



아기 태어나고 실사용 후기 한번더 올릴게요!

(모든 캡쳐본은 제이해밀턴 출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