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육아]Philli&imps(필리앤임프스) 선물교환 후기

by 쑤쑤콩 2021. 9. 9.
728x90
반응형

[육아]Philli&imps(필리앤임프스) 선물교환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필리앤임프스 교환후기입니다!




진짜 맘카페나 블로그나 전부 뒤지고 찾아봐도
없어서 제가 직접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어요




요즘 아기 옷선물들이 들어오는데
배냇저고리 같은 경우에는 1개월 정도 밖에 못입는다고 하고 이미 3개정도 배냇저고리가 가지고 있어서
배냇저고리를 다른 걸로 교환 하고 있어요!_!





이번에 필리앤임프스 배냇저고리 세트를 선물 받았는데 네이버에 매장을 찾아봐도 없는거예요...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입힐까하다가
방법을 찾았습니다!_!





그럼 시작할게요!






필리앤임프스는 전화가 표시가 없고
그 아래 SIEMONE에 있는
대표번호로 전화하셔야 해요
1661-6413 입니다





결과를 말하자면
필리앤임프스는 오프라인이 매장이 없고
온라인으로만 판매하기 때문에
배송료 왕복 5,000원 내고
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근데 또 문제가 있었어요!
제가 선물받은 옷의 가격을 모르겠는거예요
뭔지 알아야 그 가격으로 변경을 하잖아요?
그래서 문의 드렸더니 친절하게도



문자로 사진을 보내면 제품을 칮아주시더라구요


 


제품을 찾아주셔서! 그 가격에 맞는 제품을 고른뒤 문자로 회신했어요!


http://m.siemon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920&cate_no=49&display_group=1#start

 

[필리앤임프스]출산6종선물세트 핑크_선물박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siemone.com



이 제품이었고,


제품가격은 42,500원
여기서 왕복 배송료 5,000원을 제외하면
37,500원 짜리나 그 이상만 구매할 수 있어요
환불은 불가입니다!





제가 고른제품은



이렇게 해서
23,000+15,900 = 38,900원


차액이 1,400원 발생해요 그래서 필리앤임프스쪽으로 추가금액을 입금했어요!



이제 1~2일 사이에 택배찾으러 오신다구 하시고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이 먼저 업체쪽으로 발송되고 새 상품을 보내주신다고 하세요 :)





+) 중요한 팁
저도 필리앤임프스 옷 교환을 베베가닉으로 했듯이
SIEMONE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거 같아요!

우선 제가 확인한 바로는
베베가닉과 에브리케어는 교환이 가능했어요 :)





필리앤임프스 선물받으셔서 교환원하시는 분들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저도 찾다찾다 못찾아서 고생했어요ㅜ_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