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산후 출장마사지 가격비교(마더스원,렌느제이,다인맘스케어) 및 계약후기

by 쑤쑤콩 2021. 9. 1.
728x90
반응형

산후 출장마사지 가격비교(마더스원,렌느제이,다인맘스케어) 및 계약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산후 출장마사지 업체 3곳 가격비교 및
계약후기입니다 :)



산후조리원을 계약하고
당연히! 조리원에서 마사지를 10회 하겠다 하였는데
조리원 마사지가 80분 1회에 16만원이였어요


그럼 10회 한다고 하면 160만원...!
지역화폐 결제가능 및 현금가 할인을 받는다고 해도
비싸게 느껴져서


조리원 산후마사지는 최소로 받고
산후 출장마사지를 받기로 했습니다 :)





그렇게 제가 알아본 산후출장마사지 업체는 3곳
•마더스원
•렌느제이
•다인맘스케어
이고, 먼저 저희지역에 출장이 가능한 업체를
선택했고, 지역 출장마사지 업체나 소규모 업체는 제외시켰습니다.
저는 아무리 싸도 너무 작은 업체는 신뢰가 안가더라구요




그럼 시작할게요_

1. 마더스원


저는 3곳모두 120분 코스를 보고 있어요

마더스원은 10회에 120분이고
프로그램이 얼굴 또는 모유 둘중에 택1이네요

모유를 할지 단유를 할지 모르는 일이기에
둘다 포함되어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마더스원에 대표번호로 문자를 보내서 상담을 받았는데 상담받았을때가 7월말이었어요

근데 그때 이야기 하신게 8월 이후인가? 가격이 오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정할꺼면 빨리 결정하고 입금까지 완료를 해야했어요...!


저는 예정일이 10월이었고
계약금 정도만 먼저 내고 진행하려고 했던거라서
부담스러웠어요


마더스원이 산후 출장마사지에서 유명한 편이니까 믿고 그냥 진행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섣부르게 100만원이 넘는 돈을 먼저 이체하고 진행하는건 아닌거 같아서 1차 패쓰했습니다.







2. 렌느제이

두번째 렌느제이입니다. 맘카페보면 마더스원이랑 렌느제이를 비교많이 하시더라구요




산전마사지는 안할거라서
패스하고 산후마사지만 보면 120분 10회에
114만원이고 현금가입니다 :)

렌느제이가 좋았던게
먼저 1회 결제해서 받아보고 맘에 들면 9회 추가하면
위에 가격으로 결제할수 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제가 카페에서 본건데 렌느제이는 건식만 된다고 해서 상담시 여쭤봤는데
건식과 습식 병행한다고 하셨어요
습식은 오일이 아닌 천연마사지크림으로 진행한데요





3. 다인맘스케어

다인맘스케어는 우연히 알게됬어요!
수원에서 베이비페어를 하는데
거기 참가 업체더라구요


그래서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고 베이비페어에가서 다시 상담을 받았어요!





천사관리 120분 기준으로
10회에 113만원이고 저는 온열기계관리보다
수기 관리가 더 좋아서 천사관리로 봤어요! 같은 시간 더 수기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



아 베이비페어 혜택으로
현금완납시 추가 -4만원 추가 할인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10회 모두 결제를 해야해서
부담이 좀 있었어요!






+) 계약후기






8/27 수원 베이비페어가 가서
다인맘스케어 산후마사지 계약하고 왔어요 :)


3곳 모두 사실 구성은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마사지라는게 다 어떤 마사지사가 해주시냐가 중요한거기때문에
마사지사가 안맞아 교체만 가능하다고 하면
전 어디든 상관없었어요..!


그럼점에서는 3곳 다 마사지가 교체 가능했고
그럼 다음으로 가격이 중요했는데

120분 기준
마더스원(120만원)>렌느제이(114만원)>다인맘스케어(113만원)

으로 다인맘스케어가 조금 더 저렴했어요!

제가 다인맘스케어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카드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다른 곳은 모두 현금가였는데 다인은 카드결제와 현금영수증이 가능했고,


먼저 1회 결제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고
추후 9회에 대한 금액을 박람회가로 결제가 가능했기때문에 그 자리에서 계약하고 왔답니다 :)

나머지 금액은 현금납부 후 현금영수증 할 예정이예요




이렇게 산후 출장마사지까지 계약을 끝냈어요
결혼준비처럼 하나하나 뿌시고 있습니다 :))



산후 출장마사지 비교하고 계신분들께
도움되었으면 해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