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육아] 해님 젖병소독기 3세대 구입 후기(당근마켓)

by 쑤쑤콩 2021. 8. 26.
728x90
반응형

[육아] 해님 젖병소독기 3세대 구입 후기(당근마켓)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해님 젖병소독기 3세대 구입후기입니다 :)




이제 슬슬 육아아이템들을 구매하고 있는데
저는 유리젖병을 사용할 예정이라.. 열탕소독이 가능하여
원래 젖병소독기 구매 계획이 없었다가
나중에 쪽쪽이나 치발기 등등은
젖병소독기 소독이 필요할거 같아서
구매하였습니다 :)




젖병소독기는 유명한 브랜드가 많은데
유팡, 해님 등등 있는데
해님을 선택한 이유는

소독 중간에 오픈이 가능하고
크기가 커서 많이 들어간다는 점?



사실.. 다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밖에서 안이 보이는게 좋더라고요 :)







이렇게 안을 볼 수가 있어요!



해님 젖병소독기 3세대는 블루투스 가능한 모델가 아닌 모델이 있는데 저는 가능한 모델이예요!

사실 블루투스를 잘 쓸지는 모르겠지만.. 없는것보다 있는게 나으니까?_?



젖병소독기 가격은 10만원~20만원까지 다양한데
6개월에 한번씩만 램프를 갈아주면 되서
구태여 새 제품을 살 필요가 없을거 같았어요!



그래서 구매한 저의 해님 젖병소독기 3세대
2017년 8월 제품이고
당근마켓으로 2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정말 저렴하쥬..?
너무 잘산거 같아요!







안에 구성품입니다!



젖병소독기 구매 후에
칫솔걸이와 램프6개를 추가로 구매했어요






아직 램프는 갈지는 않았고
산후조리원 가기전에 램프 교체할 예정입니다!



램프6개 + 칫솔걸이 + 배송료 = 22,000원

(.....) 젖병소독기 가격이네요..?
근데 6개월에 한번씩은 갈아줘야 한다니까 :)








젖병소독기 돌렸을때 모습이예요
몇분을 할지 선택할 수도 있고
밖에서 안을 볼수도 있고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이상 구매후기를 맞쳐요_
나중에 이용후기도 올려볼게요ㅎ_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