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군산] 단팥빵, 야채빵 맛집 군산 대표빵집 이성당 후기

by 쑤쑤콩 2021. 9.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군산의 대표빵집 이성당 후기입니다 :)




위치정보






영업시간
매일 8:00~22:00(하계)
매일 8:00~21:00(동계)





군산 방문이 두번째인데
이성당도 두번째 방문입니다!



이날은 이성당 카페까지 이용해봤어요






이성당 옆에 또 이성당 카페? 베이커리? 케이크류를 파는 이성당이 하나더 붙어있어요!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역시 줄을 서고 있어요..
평일이라 그래도 심한편은 아니었는데
진짜 주말에는
아저씨 아줌마들이
단팥빵을 박스째 사가는거 같아요
그거보고 진짜 깜짝놀람...







빵집 내부에 사람이 많고
줄을 많이 서고 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ㅜ_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은
야채빵입니다!


빵은 얇고 안에 야채는 정말 듬뿍듬뿍 들어있어요


그리고 진짜 유명한 베이커리 체인점 빵집 등등보다
훨씬 싸게 느껴졌어요...!


이렇게 유명하면 비쌀법한데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는건지? 대부분 저렴하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단팥빵 야채빵 소보로빵, 땅콩빵을 사들고
옆에 이성당 베이커리 카페로 갔어요




여기도 1층에는 빵을 팔고
2층이 카페예요





카페 내부는 깔끔해요!
근데 여기도사람이 많아서
드시고 가시려면 기다려야 할수도 있어요ㅜ_ㅜ


저희는 운이 좋게 한번에 자리를...!





제가 시킨 음료는
쑥떡라떼+아이스초코예요




아이스초코야 맛은 다 비슷비슷하고
쑥떡라떼가 정말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떡도 들어가있고 부드럽고

어른들도 좋아할 맛?


제가 시킨게 아이스초코였는데...!
다음엔 저도 쑥떡라떼를 먹으려구요!!




+)
2층에 가시면 접시와 나이프 포크가 따로 있어서
사오신 빵을 덜어서 먹을 수가 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