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수원] 행궁동 파스타 리조또 맛집 운멜로(UNMELO) 후기

by 쑤쑤콩 2021. 9. 11.
728x90
반응형

[수원] 행궁동 파스타 리조또 맛집 운멜로(UNMELO)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수원 파스타 리조또 맛집 운멜로에 다녀왔어요



위치정보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운멜로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대기시간이 길었어요 한시간 정도?


앞에 4팀이있다고 했는데
50분~1시간 기다렸어요


도착시간은 12시50분경 도착했습니다





한시간 기다려서 앉은 자리!_!
분위기 있쥬?







메뉴정보




제가 시킨 메뉴는
런치A 2인 + 풍기크레마 이렇게 시켰어요!
(파스타2개는 블랙빈감베리, 알리오올리오 선택)



여기 대표메뉴는 풍기크레마인제
런치A세트에는 풍기크레마를 선택할 수 없어서
추가로 시켰어요







식전빵과 레몬에이드
식전빵은 그냥 마늘빵이고
레몬에이드는... 게토레이맛...?
에이드라고 하기엔 좀 밍밍했어요!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음료는 리필이 안된다고 합니다










풍기크레마
블랙빈감베리
알리오올리오 순입니다


오늘 크림파스타가 먹고싶어서
크림만 2개인데!
블랙빈감베리 대신 까르보나라 시킬껄 그랬어요
ㅜ_ㅜ
까르보나라 후기 좋던데....!!





풍기크레마 정말 맛있어용
옥수수 맛? 나는데
버섯도 다다 맛있었어요
파스타류는 쏘쏘!


근데 풍기크레마 때문에 다음에 다시 또 가고 싶어요!


가실분들은 미리 예약 필수입니다..!
너무 오래 기다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