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시흥] 빠에야가 먹고싶다면? 바오스앤밥스 후기(+파스타맛집)

by 쑤쑤콩 2021. 9. 14.
728x90
반응형

[시흥] 빠에야가 먹고싶다면? 바오스앤밥스 후기(+파스타맛집)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월곶에 위치한 빠에야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위치정보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저는 평일 오후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_! 코로나 때문인지...!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좀 찾기 어려웠어요!
주차는 뒤쪽에 주차할수 있는데
공간이 그렇게 넉넉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저희는 평일 오후에 갔더니
주차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메뉴



저는 원래 미나리 오일 파스타가 먹고싶었는데
여름 한정이라고 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제가 다녀온게 6월경이라...
제가 가능한지 따로 물어보진 않았었는데
6월이라서 그냥 포기했어여...!
ㅋㅋㅋㅋ 힝 다음에 가면 먹어보려구요!





제가 시킨메뉴는 빠에야와 버섯오일파스타





식전빵이 먼저 나왔는데
저 소스 너무 맛있었어요!!!


배고파서 그런지 허겁지겁...! 싹싹 다 먹고





버섯오일파스와 빠에야
빠에야는 2인이라 3인을 시킨건데
사실 양은 좀 부족...?

스페인에 가서 빠에야 먹었을따는
양이 엄청많았는데!!!
그거 생각했는데 양이 좀 아쉬웠어요ㅜ_ㅜ



근데 의외로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ㅋㅋㅋㅋ 트러플향이 엄청 진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뷰가 너무 좋아요...!



좀 더 노을질때 갔으면 더 예뻤을거 같아요
월곶이나 거북섬이나
시흥이 뷰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