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전주] 맛있는녀석들 전주비빔밥 맛집 고궁 후기

by 쑤쑤콩 2021. 9. 2.
728x90
반응형

[전주] 맛있는녀석들 전주비빔밥 맛집 고궁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전주의 고궁 후기예요!


저는 맛있는녀석들을 엄청엄청 즐겨봐요
맛둥이입니다ㅎ_ㅎ




위치정보







영업시간
평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그럼 시작할게요!







위치가 생각보다 도시에 위치해 있었고!
주차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처음에는 주차공간이 넉넉하다고
생각했는데
밥을 먹고 나왔더니 만차더라구요...!


저희는 11시반쯤 도착했는데
그땐 넉넉하게 주차했어요!







 



메뉴예요 :)
전주비빔밥과 돌솥비빔밥이 가격이 동일하고
육회비빔밥은 추가 3천원!



저희가 시킨 메뉴는
불고기세트입니다!

불고기세트에서 전주비빔밥+돌솥비빔밥+돌판불고기
이렇게 시켰어요








기본 밑반찬인데
저희는 호박전이 나왔는데
블로그 보니까 전 종류가 바뀌는거 같아요








저희가 시킨메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돌솥보단 일반이 더 맛있었어요


근데 진짜 돌솥인게
음식을 다 먹을때까지 뜨겁더라고요
특히 불고기는 다 먹을때까지 연기가 났어요

여태 먹었던 돌솥은 돌솥이 아니였나봐요...!



음식 맛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 이었고
비빔밥만 시켜먹기에는
양이 좀 적을거 같은...?


저희는 불고기까지 먹어서 딱! 맛있었어요




전주비빔밥 맛집 고궁 추천합니다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