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화성] 분위기 좋은 제부도 한옥카페 물레(+애견동반)

by 쑤쑤콩 2021. 8. 29.
728x90
반응형

[화성] 분위기 좋은 제부도 한옥카페 물레(+애견동반)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제부도의 분위기 좋은 카페 물레를 소개드릴게요!





위치정보












평일 낮에 다녀왔던터라
주차공간도 널널하고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

입장하기전에 큰 강아지가 있어요ㅎ_ㅎ





출처 카페물레




메뉴입니다.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 라떼을 먹지 못했어요ㅜ
재료소진인가..? 쨋든 다 팔렸다고 했어요..

평일에 갔는데ㅜ_ㅜ 아쉽



그래서 저는 초코라떼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 베이커리 종류도
몇가지 있어요








내부 분위기!

+) 애견동반은
지정석만 가능해요 입구쪽에 있는 자리만
애견동반이 가능한 걸루!









중간에 물레가 있어서 카페 물레인가봐요







안쪽으로 끝까지 들어가다 보면
이렇게 사진찍을수 있는 공간에!_!


근데 생각보다 이쁘게 안나오더라구요...?




아쉬운점은...
음료양이 조금 적었어요!
특히 초코라떼! 쪽쪽 빠니까
다 사라짐.. 얼음밖에 안남았어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다 좋았어요
분위기면 이쁘고 사진도 잘나오고 :)
추천드립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