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후기] 63빌딩 파빌리온 런치후기+임산부할인

by 쑤쑤콩 2021. 8. 23.
728x90
반응형

[후기] 63빌딩 파빌리온 런치후기+임산부할인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임산부 할인으로 다녀온
63빌딜 파빌리온 뷔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가격 및 영업시간입니다.




+) 주차장 3시간 무료입니다





저는 주중 런치+임산부 이벤트로 다녀왔습니다 :)






임산부 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요!



~21/11/30까지 입니다.




관련내용은 짠!



임산부 63%할인!_!
하지만 동반1인은 정가를 내셔야 합니다.
네이버 이벤트 등등 다 절대 해당안된다고 해요


그래도 임산부가 받는 혜택이 커서
임산부 63%할인 + 정가1인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결제내역을 먼저 보여드릴게요ㅎ_ㅎ


132,890원이 나왔어요 :)




임삼부 할인으로 다녀오려면
런치만 가능하다고 하고
12시부터 15시까지 런치타임인데
12시에 입장하던 13시에 입장하던 14시에 입장하던
15시에는 나가야한다고 한다는 블로그 글을보고

11시50분정도에 도착해서 입장했어요 :)








11시 50분? 40분? 그 정도에도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입장할 시간이 되면 예약자 이름 확인하고
자리 안내받아서 자리로 이동합니다!
(예약 필수이며, 임산부 할인으로 예약하려고 전화예약했습니다)









자리에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고
웰컴드링크로 자몽주스 :)








입장후 한시간 뒤에 비빔냉면/물냉면을 신청할 수 있어요!
서버분이 오셔서 신청할건지 물어봐 주시고 한시간 정도 뒤에 가져다 주세요!


그리고 탄산수는 서빙해주시는 분께 말씀드리면 가져다 주십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었어요!
평일 런치로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고
임산부들이 정말 많았습니다ㅎ_ㅎ




음식은 대체적으로 입맛에 잘 맞았구
디저트 종류가 많아서 넘 좋았어요!







아 그리고 음료도 먹을 수 있는데
커피 라떼 등등!

안에서 먹을 수도있고
나갈때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갈 수도 있어요!



저는 디저트랑 커피 먹구
나가기전에 또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어요ㅎㅎ



디카페인도 된다고 후기를 봤는데ㅜ_ㅜ
저는 일반 아메리카노를 먹어서
확인해 보진 못했어요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음식 종류도 많아서 배부르고
임산부라 회나 초밥류는 자제하면서 먹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가보려구요!_!





아!
나가실때 산모수첩을 확인하니까
산모수첩을 꼭 챙겨가세요!





임산부 할인 받아서 한번쯤 갈만 한거 같아요!
(모든 캡쳐본은 63빌딩 파빌리온 홈페이지 발취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