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후기] 시흥 장현지구 몽s피자 후기+리뷰이벤트

by 쑤쑤콩 2021. 8. 22.
728x90
반응형

[후기] 시흥 장현지구 몽s피자 후기+리뷰이벤트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몽s피자의
콤비네이션피자+치즈오븐스파게티+웨지스틱감자
후기입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몽s피자 시흥장곡점입니다 :)









피자는 대부분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를 즐겨먹는데
오늘은 새로운 피자를 먹고 싶어서 몽피자를 먹게 되었어요!



포테이토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기본인 콤비네이션피자를 골랐습니다.




주문내역






결제하기 전에 후기를 다 찾아봤는데
좀 크기가 작다는 후기가 있어서
웨지감자+스틱감자도 추가했어요 :)








배달은! 이렇게 따뜻하게 왔어요!
주문하고도 빠르게 배달온 편이구요
장현지구내 배달료가 무료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희집은 배달료가 무료였습니다 :)
어플을 확인해 보세요










짠! 콤비네이션 피자예요
후기에 피자가 작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보통 피자에 있는 그 빵부분? 꼭다리?
그부분이 없었어요 그래서 작게 느껴지나봐요!



하지만 저는 원래 빵 끝부분을 먹지 않아서
작게 느껴지지 않았고 피자 도우도 얇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추가로 주문한 웨지+스틱감자와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오픈스파게티입니다 :)



이렇게 먹으니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웨지스틱감자는 남겼어요ㅠ_ㅜ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약간 짠맛이 있어서
피자랑 같이 먹었더니 맛있었습니다 :)




원래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먹었어요!



이벤트 내용입니다!




주문할때 요청사항에 먹고싶은 메뉴를 적어서 같이 주문했어요 :)
먹고 난 후에 리뷰이벤트 작성까지ㅎ_ㅎ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한번 도전해 볼게용 :)
가성비 피자로 좋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