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테크

[임장] 석수동 뉴타운해제지역 도시재생활성화계획(석수3동,충훈부)

by 쑤쑤콩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임장] 석수동 뉴타운해제지역 도시재생활성화계획(석수3동,충훈부)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안양시 만안구 석수3동 충훈부 일대 재개발 관련 내용입니다.

 

 

 

 

 

 

 

 

 

 

 

 

먼저

안양시의 도시재생활성화계획 고시입니다.

 

 

 

 

 

 

출처 안양시

 

 

 

 

 

 

2019. 7. 9.일자 고시입니다!

고시는 1년전에 났는데.....! 제가 최근에 알게되었어요

저는 부린이니까

제가 알면 이미 다 알고 있는걸로✌️

 

 

 

 

 

 

 

 

 

 

 

 

 

 

 

 

 

출처 네이버부동산

 

 

 

 

 

요즘 광명역세권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셨죠?

광명이 10억 클럽에 가입했다는.....

(쫌 심한거 같아요 요즘 부동산 덜덜)

 

 

그 광역역세권의 중심지인 광명역과

직선 거리가 1.6km밖에 되지 않아요.

 

 

이런곳이 재개발된다고 하면...

부린이인 제가 봐도 좋은 입지라고

판단되더라구요.

 

 

 

 

 

 

 

 

 





임장에 앞서 노후화도 쳌

 

 

 

 









 

모양도 되게 깔끔하게 되어있고,

노후화도도 정말 좋아보여요

 

 

신축도 거의 없고

정말 재개발 하기에 부린이인 제가 봐도 좋아보여요 :)

 

 

 

 

 

 

 

 

 

 

 

 

 

 

 

 

 

 

그래서

제가 석수3동 임장을 다녀와봤습니다.

 

 


 

 

 

 

 

 

 

사진 몇장만 보셔도 노후화도는 보이져?

현장에 가보니 더 맘에 들었어요

일대가 3~4층인 오래된 빌라이고

구획정리도 잘되어있고?

 

위치도 정말 광명이랑 가깝더라구요!

 

 

 

 

 

 

 

 

그래서 현장을 보고

주변 부동산을 다녀왔는데요......!

이미 오를대로 올라있고

 

심지어 매물도 없데영ㅎ_ㅎ......

 

 

 

역시 제가 알면 다 알고있는걸루!

그래도 멀리계셔서 임장을 못가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드려요

 

 

 

 

 

 

 

 

 

 

 

 

더 자세한 사항의 아래의 고시문을 확인해주세요

 

 

석수동 도시재생활성화계획(고시문).hwp
0.06MB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쳐요

더더 열심히 공부하고 올게요*

 

 

 

 

 

 

(부동산관련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이고

비 전문적인 주관적인 생각임을 알려드립니다)

1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