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테크

[에드센스] 다시 시작된 에드고시에 속절없이 털리고 있는 후기+승인후기

by 쑤쑤콩 2020. 11. 4.
728x90
반응형

[에드센스] 다시 시작된 에드고시에 속절없이 털리고 있는 후기+승인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시 시작된 에드고시에 털리고 있는 후기입니다 ^^





글 안써도 블로그 만들고 신청만 하면 승인해준다는
에드센스 대란이 있고....!
그 막바지에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죠!
시작하자마자 신청했음 좋았을 것을....


그래고 글을 좀 쓰고 신청해보자! 해서 차일피일 미루다 신청을 했는데....!




두둥....


 

 



내 게시글이 가치가 없다며ㅜ0ㅜ
마상을 주었고...




그리고 바로 또 신청한 에드센스


두둥...! 두번째 마상...
이번엔 완전 거절

 

 



에라 모르겠다...
언제가는 해주겠지 하며
저도 무한신청에 들어갔습니다


11월2일 또 신청을 넣었쥬
11/2 기준 글 갯수 45개


에드고시는 방문자수 상관없고 글 갯수 등등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될때까지 후기 남겨볼게요!




아마 또 탈락이겠쥬ㅜ0ㅜ? 흑흑



팁이 있으신 이웃님들.. 좀 알려주세요 도와주셔요






+ 여러분!!! 글을 쓰고 예약을 걸어놨는데
드뎌 승인을 받았어요!!!



 

 



하하하하하 드뎌!!!! 11/2일에 승인요청하고
11/3일에 승인 되었습니다 :)


아니 근데 제가 승인 받고 나니까 또 뭐가 바꼈네요...?
광고 게재까지 험난하네요 ....!!


이게 승인이 된건지 만건지...?
코드를 안넣고 연동만 하면되는건지...?
참 어렵네여


카카오 에드핏도 신청해야하는데
카카오 계정을 아직 연결은 안했어요!



정리를 하자면
에드센스 신청을 2번 거절 당했고,
글 45개때 3번째 승인신청을 하였고 다음날 바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글자수는 모든 게시글마다 1000자는 안된거 같고
사진은 글마다 3장 이상은 들어간거 같아요
글마다 팁으로 이러한 내용이 있던데 저는 딱히 적용이 안된거 같아요!



이상 포스팅을 마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