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정보] 투썸플레이스 캡슐커피 구입 후기(네스프레소 호환가능)

by 쑤쑤콩 2020. 12. 10.
728x90
반응형

[정보] 투썸플레이스 캡슐커피 구입 후기(네스프레소 호환가능)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 캡슐커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저는 집에서는 캡슐커피를 먹구 있어요
기계는 네스프레소 시티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네스프레소 어플을 통해서 캡슐을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요렇게 바닥을 들어내가서 캡슐을 구매하려던 참에 투썸플레이스에 캡슐커피를 팔던게 생각났어요!!




콩님 생일때 받은 투썸플레이스 생일케이크가 있었는데 둘이 케이크를 사먹기는 너무 배불러서 두고 있었거든요 그걸로 캡슐커피를 사먹으로고 해요 :)




투썸플레이스에서 캡슐커피를 사기전에... 한 3곳의 투썸플레이스에 가봤어요.... 근데 진짜 한 곳도 안파는거예요ㅜㅜ 완전 대실망...
(제가 전에 봤던 곳은 너무 멀어서 갈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미리 전화해보고 있다고 했던 곳에서 구매했어요






짠! 근데 여기두 각 3개씩 밖에 없더라구요
지금 제가 사서 비어있는거예용


가운데는 디카페인이라서 사지 않았습니다!











블랙 그라운드 7,000원 *3개
아로마노트 7,200원*2개
해서 총 5줄의 캡슐커피를 구매했습니다 :)


케이크 가격보다 약간 초과해서 추가로 결제했어요
(TMI로 케이크 쿠폰은 34,000원 이였어용)






1. 블랙그라운드 캡슐커피 7,000원


품질 좋은 중남미 산지의 원두를 블렌딩하여 다크초코릿과 입안 가득 꽉 찬 바디감이 느껴지는 원두
(스모키한 향과 균형 잡힌 맛을 선호하는 분께 권함)
라고 소개가 되어있네요








2. 아로마노트 캡슐커피 7,200원

커피의 기원 에티오피아 산지의 원두를 블렌딩하여 싱그러운 과일과 플로럴한 아로마가 느껴지는 원두
(복합적인 향과 산뜩한 산미를 즐기는 분께 권함)
라고 소개되어 있어요









제 캡슐커피 통에 담았는데 3개밖에 안들어가요...!
빨리빨리 먹구 채워야겠어요 :)








저는 오늘은 아로마노트를 픽했습니다

짠!









오늘 투썸플레이스 캡슐커피를 기념해서
투썸 커피잔도 픽했습니다
(블랙도 있어용)









커피내리는 중...!
오늘은 마늘빵과 커피로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 너무너무 기대됬어요










얼죽아인 저에게... 무조건 아이스!
마늘빵 4조각과 함께 저녁으로!



아로마노트는 약간 신맛이 나고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원래 저의 취향은 블랙인데 :)

오늘은 아로마노트 처럼 가벼운 맛이 먹고 싶었어요




보통 캡슐커피 하면 네스프레소 일리 스타벅스 캡슐커피를 많이 드실텐데요!

새로운 커피맛을 느끼고 싶은분은 한번 씩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상 포스팅을 마쳐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