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리뷰] 30대 직장인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소개(여자버전)

by 쑤쑤콩 2020. 11. 13.
728x90
반응형

[리뷰] 30대 직장인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추천(여자버전)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고있는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을 리뷰할게요 :)
(내돈내산)




여자 버전이라고 적은 이유는 다음엔 콩님이 먹고 있는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을 남자버전으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짠!
저(쑤쑤)는 이렇게 먹고있어요!
모아보니... 상당히 많은거 같네요





1. 유산균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유산균을 먹고 있어요
• 복용방법 : 1일 1포
(식전, 식후 어느때나 물없이 섭취)
• 영양, 기능정보
: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섭취 및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핏핏핏핏 락토핏은 유명하죠! 많이 드시고 있을거 같아요 저는 먹기 시작한지 이제 1년~ 1년6개월 정도 된거 같아요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제를 먹기 시작한것도 다 그때쯤 부터네요 :)
30대에 들어서면서 부터 부쩍 건강에 대한 걱정이(...)





2. 엽산


 

 

엽산은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산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호모시스테인이란?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분해할 때 생성되는 중간 부산물로 엽산이 부족하면 혈중 호모시스테인이 증가됩니다 따라서 엽산으로 호모시스테인이 정상으로 유지될 수록 도와줘야 합니다 :)


굉장히 어렵네요
저는 단순히 임신하기 전/중에 먹어줘야한다고 해서 먹고 있어요(ㅋㅋㅋ) 근데 그중 솔가 엽산이 좋다고 해서
직구로 먹고 있습니다


저는 임신 전이라 솔가엽산 400을 먹고 있어요
솔가엽산은 400과 800으로 나뉘어 지는데

임신전은 400을 먹고 임신 중에는 800을 먹거나 400을 2개 먹으라고 추천해요 :)


그래서 저는 솔가엽산400을 1일 1개 복용하고 있습니다

+) 임신준비 중이신 분들은
여자/남자 둘다 섭취를 권장한다고 해요



천연 형태의 엽산은 시금치, 쑥 등의 녹색 채소에 많이 포함되어있는데 식품만으로 1일 권장량을 충족하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를 권장한다고 하네요!






3. 루테인

 

 

뉴트리 디데이 프리미엄 루테인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단순히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해서 먹고 있어요(...)
나이가 먹으면서 눈이 점점 뻑뻑? 해지는 감이 있어서 이것두 먹어야 겠구나 하고 먹고있습니다.


저는 눈의 시력은 나쁜편은 아닌데 건조한거 때문에 먹기 시작했어요 딱 엄청나게 바로 좋아진다는 아니지만 매일 먹으니 뻑뻑한거는 덜한거 같아요
(제 느낌인가요...?)



 

 


제가 먹고 있는 루테인은 1일1정 복용을 권장합니다
알아보다가 알게 된건데 과다 섭취 시 일시적으로 피부가 황색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하네요


루테인은 종류가 많아서 자기에게 맞는 루테인을 찾아 드시면 될거 같아요 :)


저는 건강검진 마다 비타민이 부족하다고 해서
비타민 3종이 포함되어있는 루테인을 선택했습니다!






4. 콜라겐

 

 


뉴트리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알아보가다 루테인과 콜라겐이 다 뉴트리꺼 인줄 알게되었어요)


이제 30대에 들어서면 눈가 주름을 관리해야겠다고 생각하며... 콜라겐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콜라겐은 가격이 상당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잘 알아봤어야 했어요...!


앞에서 말했듯 저는 비타민이 부족한 몸이예요(ㅋㅋㅋ)
그래서 이것도 비타민이 같이 섞어있는걸 찾다가 픽!


에버콜라겐은
콜라겐 + 비타민C + 비타민D + 등등
요렇게 섞여있어요

비타민을 따로 복용안하고 싶어서 나름 꾀를 부렸어요 :)



 

 


효과는..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어요
먹다보면 좋아지겠지 보다 노화가 천천히 되겠지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요
아직 나이가 30대 초반이라 그런걸수도 있을거 같아요 주름이 심한게 아니니까...?


나중에 빛을 볼꺼라고 생각하고 먹고있습니다 :)





5. 면역력 개선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애터미 헤모힘

 

 



이렇게 두가지를 먹고 있어요 :)

직장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자리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운동하는 시간이 적어지고 심지어 가까운 거리도 차를 타고 다니게 되고...!

또 코로나19로 인해 점점 더 운동을 못하게 되었죠..!


그래서 챙겨먹기 시작한 면역력 개선 건강기능식품이예요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1포가 쪽쪽 빨아먹기 좋게 생겨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먹기 좋은데
막상 그렇게 먹기가 힘들어서 회사에 놓고 먹고 있습니다(ㅋㅋㅋ)


 

 

주의사항 등 입니다 :)





 

 


애터미 헤모힘의 1일 권장량은 2포인데 2포는 못먹겠어요... 원래 이런거 먹는거 좋아하지 않는데 억지로 먹는 거라 하루에 한포씩 먹고 있어요


맛은 홍삼이랑 비슷해요 그냥 약맛
근데 양이 정관장의 2배예요 그래서 먹기가 힘들게 느껴지나봐요 (...)



이것도 효과를 바로 느낄수는 없을거 같고
그냥 꾸준히 먹는게 답인거 같아요!


그래도 올해도 작년에도 감기한번 안걸렸습니다!
(자랑자랑)





이상 제가 먹고 있는 직장인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 리뷰를 맞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