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애견] 강아지 자연화식 "듀먼" 추천, 굽네치킨*듀먼, 소고기화식, 연어화식, 반려동물사료

by 쑤쑤콩 2020. 10. 14.
728x90
반응형

[애견] 강아지 자연화식 "듀먼" 추천, 굽네치킨*듀먼, 소고기화식, 연어화식, 반려동물사료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반려동물 자연화식 "듀먼"을 소개해 드릴게요 :)




 

듀먼어플 캡쳐 화면 1

 



듀먼굽네치킨에서 나온 반려동물 자연화식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닭가슴살을 베이스로 하고 있어요





저희 강아지가 입이 짧아요
건식사료는 몰래 새벽에 조금씩 먹는...?
하루에 한번 이상은 안먹어요




그래서 가끔 먹는 영양식 겸 구매해봤습니다



 

듀먼 어플 캠쳐화면 2


처음 여기 홍보하는 체험팩으로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양이 너무 적을거 같고 그래서 추가로 더 구매했어요
(저희 강아지가 평소에 소고기를 워낙 좋아해서요)





 

듀먼 어플 캡쳐화면 3

 



체험팩7+단품15팩 구매 결정!





 

듀먼어플 캡쳐화면 4

 



체험팩은 위의 7가지 중 7를 선택하게 되어있는데
저는 7개 모두 닭가슴살&연어로 구매하였고
단품으로는 소고기&채소 15팩으로 구매하였어요

(체험팩 7개도 선택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듀먼어플 캡쳐화면 5

 


포장은 아이스박스로 꼼꼼하게 도착했고
도착하자마자 냉동실에 넣어줬어요





 

듀먼 자연화식 1

 

(이미 많이 먹은모습ㅎㅎ)



 

듀먼 소고기 화식
듀먼 연어화식 1
듀먼 연어화식 2

 

(45초 데우라고 되어있네요)



크기는 50g100g이 있는데 강아지 무게에 따라 급여량이 달라요






 

듀먼어플 캡쳐화면 6

 


저희 강아지는 4kg정도로 저 50g팩 하나를 급여하고있어요





 

듀먼 소고기 2
듀먼 소고기 3

 


오늘은 소고기로 결정!







 

듀먼 소고기 4
듀먼 소고기 5

 



전자렌지에 넣고 45초를 돌렸는데 (...)




 

듀먼 소고기 6

 


이렇게 아직 덜 녹았어요



 

듀먼 소고기 7

 


그래서 60초 돌렸는데 아직 덜 녹았어요
차갑기도 하고




 

듀먼 소고기 8

 


1분30초 돌린 모습이예요
너무 많이 돌린거 같기도 한데 한 1분 10~20초가 적당한거 같아요





 

듀먼 소고기 9

 


전자레인지 앞을 서성이고 있어요





 

듀먼 소고기 10

 


강아지 밥그릇에 옮겨서 식혀주고 있어요
우리 강아지 목 빠짐






 

듀먼 소고기 11

 


기다려중!
(너무너무 귀엽쥬?)





듀먼 소고기 순삭중







 

듀먼 소고기 순삭중 2
순삭중 3
순삭중 4

 

(밥그릇 다먹고 주변에 흘린것까지 먹어요 너무 귀욥...)



먹기 시작하고 1분도 안지났는데 순삭 끝났어요
우리 강아지 너무 잘먹어서 급여 다 하면 추가로 구매 할까 생각중이예요 :)





+) 건식사료랑 섞어서 주는건 추천하지 않는다고 해요 건식따로 화식따로 주는게 좋다고

+) 저는 앞에서 말해듯이 식사로 주는것이 아니고 영양식으로 가끔식 급여하고 있어요




 

페이코 화면 캡쳐 듀먼

 



아 저는 9월쯤에 페이코 할인을 받아서 엄청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지금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페이코 이벤트는 종료된거 같아요






 

듀먼 캡쳐본 7

 


그대신 듀먼몰 어플에 들어가보니
쿠폰이 들어와 있네요 :)

구매하실 분들 참고해주세요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쳐요-



(모든 캡쳐본은 듀먼몰 앱에서 발취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