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바퀴벌레 퇴치업체 이용후기(업체명,가격 등), 바퀴벌레없애는법, 제로벅스이용후기

by 쑤쑤콩 2020. 10. 10.
728x90
반응형

바퀴벌레 퇴치업체 이용후기(업체명,가격 등), 바퀴벌레없애는법, 제로벅스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바퀴벌레 퇴치업체 이용후기입니다.




쑤쑤콩 부부는 행복주택에 거주하고 있다고 했는데
아직 1년된 새아파트에 사는데 바퀴벌레가 나와서 바퀴벌레 퇴치업체를 이용했습니다 ㅠ^ㅠ




원래 옆집이 공실이었다 몇달 전에 입주했는데 그 후로 바퀴벌레가 생겼어요(....)



성충 한마리를 잡았었는데 그 뒤로 쌀알같은 작은 바퀴벌레가 생겼어요 총3번 나타나서! 업체를! 똭!





 

제로벅스 1


제가 이용한 업체는
'제로벅스'라는 곳입니다


벌레 퇴치로 유명한 ㅅㅅㅋ를 먼저 찾아봤은데..
가격이 ㅇ_ㅇ




제가 업체에 토요일 낮12시쯤 연락을 했는데
당일 15시에 방문해주셨어요!



 

제로벅스 2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격표입니다)


저는 전화로 가격 문의를 드렸는데
행복주택 36형은 5만원이라고 해주셨어요 :)


쨋든 저는 너무너무 급했기때문에
바로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평수에 따라 오는 인원수가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파란옷(제로벅스 옷)을 입고 한분이 와주셨어요


오자마자 대략적인 발견 장소 등등
이야기를 하고 바퀴벌레 추적+약치기에 나섰습니다



 

제로벅스 3


이런 틈새에 바퀴벌레가 산다고해요



특히 주방-냉장고라인에 서식지를 둔다고 해서
바로 확인했는데 다행히 흔적이 없었어요




저희집은 3번 다 화장실에서 발견이 됬는데요
다행히
화장실에도 서식지의 흔적은 없었어요
(서식지 흔적이란 배설물 같은 것들이 있다고 해요)





 

제로벅스 4

 


그래도 꼼꼼하게 다 약을놔주시고
특히 저 곳에 실리콘 구멍이 있었는데
그런 곳으로도 왔다갔다 할 수가 있다고해요



약 넣고 실리콘으로 막아주셨어요




 

제로벅스 5

 

 

 

제로벅스 6

 

그렇게 생긴 찐득이가 있는 종이에
약을 쳐서 대략 20개이상 집 곳곳에 놔주셨어요




결론
저희집은 바퀴벌레 서식지가 아니었고 옆집에서 넘어왔다고 해요. 하지만 관리를 안하면 우리집이 서식지가 될수도 있다고 (...)




만약 우리집에서 알을 깐 서식지라고 하면 쌀알만한 바퀴벌레들이 10마리 이상은 나왔을거래요




우리집에서 아무리 관리해도 퇴치는 불가능하고 우리집에만 안오는 거라고..
서식지인 집에서 관리하는 것이 직빵이라는 사실!




아! 그리고 한동안은 바퀴벌레가 나타나고 죽이지 말라고 하셨어요


바퀴벌레는 먹이를 먹고 서식지에가서 먹은 음식을 토해서 같이 나눠먹는다고..
약을 나눠 먹어야 퇴치가 된다고 하네요 :)



쨋든 쑤쑤콩네 집은 심각한건 아니라고
매달 체크할 정도는 아니고 6개월이내에 한번 더 보면 될거 같다고 하셨습니다!




제로벅스 덕분에 오늘밤 불안해하지 않고 잘수 있게되었어요
아직 좀 지켜봐야겠지만
우리집이 서식지인지 여부를 알고싶어서 업체를 이용한거라 만족합니다!



제로벅스 너무 추천해요
업체 고민중이신 분들은 이용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


모든 캡쳐본은 제로벅스 홈페이지 발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