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숙소, 관광지)

[포천] 평강랜드 이용후기(경기도 착한여행 2탄)

by 쑤쑤콩 2020. 11. 9.
728x90
반응형

[포천] 평강랜드 이용후기(경기도 착한여행 2탄)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착한여행 2탄으로 다녀온 포천 평강랜드 이용후기 입니다







위치 : 경기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09:00 ~ 19:00
이용요금 :
성인 8,000원
소인 7,000원




**********

 

 

 


저는 경기도 착한여행 2탄을 이용하여
1인 이용요금 + 아메리카노 =4,200원! 에 다녀왔습니다

+) 카페는 평강랜드 내부에 2개의 카페가 있는데 둘다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 쿠팡 어플

경기도 착한여행 2탄은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






포천 평강랜드를 이용하려고 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강아지 동반이 가능하는 것때문이었습니다


출처 : 평강랜드 홈페이지



매표소 입니다



강아지 마리당 이용요금은 4,000원으로 현장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주말에 9시 20분?정도 도착했는데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






강아지 입장료 4,000원 결제 완료!





입장하자마자 카페가 연결되어있는데
너무 예뻐서 1차 깜짝놀랬고 꽃향기가 나서 또 한번 놀랬어요



카페 +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더 예쁜 곳이 많았어요
사진찍기 딱 좋은....!




2층 내부인데 정말 예쁘죠?
테마처럼 칸칸이 나뉘어 있고 조금씩 다르게 되어있어서
취향에 따라 사진찍으시면 될거 같아요



평강랜드를 다 둘러보고 나갈때쯤 되니까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브런치 먹는 분도 많고! 커피 드시는 분도 많았어요







카페 옆에 붙어있는 기프트샵입니다





시작>>>>>




여기에 온 목적이 핑크뮬리였기 때문에 핑크뮬리를 향해서 바로 고고! 했어요






우리 강아지도 너무너무 신났네요 :)
사람없을때 입장해서 인지 강아지 데리고 다니기 딱 좋았어요!





더 자세한 길 안내도가 있네요






핑크뮬리를 향해 왔는데 이곳은 이미 사람이 꽤 있었어요
날이 흐려서 사진이 환하게 안나와서 아쉬워요...

솜털같은 핑크뮬리가 넓게 퍼져있어서 너무 예뻤는데
요즘 환경 관련 문제라고 하지유...?
마지막으로 보는 걸 수도 있겠어요!







핑크뮬리를 보고 핑크뮬리 가는 길에 있었던
파전에 막걸리를 먹었어요

파전 : 10,000원
막걸리 : 4,000원
막전세트 : 13,000원
어묵꼬치 : 1,000원
(카드가능)


저희가 먹은 건 막전세트! 어묵꼬치는 너무 이른시간에 가서 안된다구 했어요...아쉽...








평강랜드 내부에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넓은 곳인데 계속 다니기엔 힘들었거든요! 앉아서 뷰 보면서 누워있으니 너무 행복했어요








핑크뮬리 + 카페빼고도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넓고 다양한 식물들이 많이 있었어요

10월말에 가서 볼 수 있는 식물도 있겠지만 좀더 날 좋을 때 갔으면 더 좋았겠다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출구 나가기 전에 있던 곳인데..!
너무 예뻤어요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사진으로 찍으니까 구름도 신기하게 나오고
산신령 나올거 같은 사진이예요(ㅋㅋㅋ)






아이들이 사진 많이 찍더라구여 신기해요 이런걸 어떻게 만들었을까?







나가는 길에 막걸리도 팔던데
저희가 갈때는 사람이 없어서
못샀어요...!






나가는 길에 아메리카노 찾아서 먹었어요 :)
참고로 평강랜드 내부에 카페가 2곳이 있는데
안쪽보다 입구쪽 카페에서 먹는게 더 좋았어요





그리구 너무 아쉬웠던건!!!
너무 일찍가서 베이커리가 하나도 안나왔어요....
텅텅.. 빵수니에겐 너무 아쉬운...






그럼 이상 포스팅을 마쳐요 :)

 

 

 

경기도 착한여행 1탄 파주+양평 여행 후기 입니다 :)

 

 

2020/10/07 - [>쑤쑤콩/>>정보+후기] - [경기도] 착한여행 2탄, 10/7~10/20(2주간), 경기도 착한여행 1탄 후기(파주 소울원, 양평 들꽃수목원, 양평 청춘뮤지엄 추천)

 

[경기도] 착한여행 2탄, 10/7~10/20(2주간), 경기도 착한여행 1탄 후기(파주 소울원, 양평 들꽃수목원,

경기도 착한여행 2탄, 10/7~10/20(2주간), 경기도 착한여행 1탄 후기(파주 소울원, 양평 들꽃수목원, 양평 청춘뮤지엄 추천)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착한여행 2탄에

ssussu-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