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숙소, 관광지)

[익산] 여유롭고 한적한 곳에 가고싶다면? '익산 미륵사지' 추천

by 쑤쑤콩 2020. 10. 30.
728x90
반응형

[익산] 여유롭고 한적한 곳에 가고싶다면? '익산 미륵사지' 추천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익산에 미륵사지입니다



 

 



익산에 잠깐 들릴 기회가 있어서 다녀왔는데
한적하고 여유롭고 너무 좋더라고요

경기도의 융건릉느낌인데 더 뻥 뚫린 느낌이었어요



 

 


제가 20.10.18.에 다녀왔는데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내부에 전시관같은 곳에서 레고체험도 할수 있고 백제대의 유물도 볼수있고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미륵사지를 먼저 둘러보고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참고로 강아지는 출입이 불가합니다!
미륵사지터도 불가해요 :)

그래서 저희 강아지는 못들어왔어요




 

 


행사장이예요
멀리서 봤을땐 먹을것만 파는줄 알았는데
핸드메이드 작품부터 샌드위치까지 프리마켓이 열렸더라구요
근데 크기가 큰편도 아니었고 물건도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어서 그냥가볍게 둘러보았습니다




 

 


중간에 전통놀이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어린아이랑 같이 오기 좋아보여요





미륵사지 입장 >>>>

 

 




미륵사지 터가 엄청엄청 넓었어요!
들판처럼 뻥 뚫린 기분
바람도 시원하고 하늘도 맑고 완벽했어요





보이시나요?
여유롭게 산책하기 딱 좋아요





 

 



책으로만 보았던 석탑이 눈 앞에 있는데 확실히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크고 웅장해요


과거 많은 석재들이 사라졌지만 남아 있는 석재 들을 참고해서 복원했다고 해요


과거에 이런 기술력을 가졌다는 것도 대단하고 그걸 다시 복원한 현대의 기술자들고 대단합니다





 

 


석탑이나 터 앞에 간략하게 설명해주는 안내판이 있었어요




 

 


미륵사지 터를 다 보고 박물관에 들어갔어요





 

 



내부에는 기념품 샵과 카페가 함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레고로 만든 미륵사지 석탑!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실제로 어른보다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박물관으로 들어가는길 :)
촬영금지라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익산에서 한적하고 산책하기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익산 미륵사지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