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숙소, 관광지)

[포천] 계곡바로 옆에 있는 물소리캠핑장 추천(+애견동반)

by 쑤쑤콩 2020. 11. 11.
728x90
반응형

[포천] 계곡바로 옆에 있는 물소리캠핑장 추천(+애견동반)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쑤쑤콩 부부가 매년 가는 포천에 물소리캠핑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

 

 

 



이전에 소개 해드렸던
포천에 평강랜드를 아침 일찍 갔다가 바로 포천에 있는 캠핑장으로 달려왔습니다!




경기도 착한여행2탄으로 다녀온 포천 평강랜드 이용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0/11/08 - [> 국내여행] - [포천] 평강랜드 이용후기(경기도 착한여행 2탄)









포천 물소리캠핑장

 

 

 

 

 


위치 :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담터길 239



위치는 조금 외진곳에 있어요
비포장도로로 쭉쭉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처음에는 길을 잘못 찾은 줄 알았어요(...)



하지만 캠핑장 내부는 너무너무 좋아요
산속에 있다는 게 장점이 되는 순간..!



쑤쑤콩 부부는 항상 5~8월 여름기간에만 왔었는데
가을에는 처음 와봤어요...!
추울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뷰가..! 뷰가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단풍구경은 이걸로 끝!!



 

 

 

 



집에 가는길에 아쉬워서 찍었어요
저기 안쪽 차들이 있는 부분이 바로 캠핑장 입니다 :)





물소리 캠핑장은 데크 하나하나가 좀 큰편인거 같아요
산에 있는 특징 때문에 크기도 제각각인데

데크 하나에 텐드 2개정도는 기본으로 칠 수 있는 공간이 나오고


데크를 잘 잡아서 옆부분까지 잡으면
텐트 4~5개도 칠 수 있어요 :)
제작년에 그렇게 다녀왔거든요!





 

 

 

 


공간마다 저렇게 맥주로 표시가 되어있어요!
번호가 적혀있습니다.




물소리 캠핑장은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그냥 선착순이예요(ㅋㅋㅋ)
다른 곳은 아예 데크 위치까지 예약을 하잖아요?
여기는 그냥 돈 입금하구 일찍가면 좋은 자리 맡는 거예요



근데 모든 자리가 장단점이 있기때문에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에 따라 자리를 잡아서 자리 다툼같은건 없는거 같아요






저희는 항상 안쪽으로 자리를 잡습니다

 

 

 


아이들을 데려오시는 분들은 입구쪽으로 자리를 많이 잡으셔서 저희는 좀 조용한 안쪽으로 :)

특히 이번엔 강아지와 함께 갔기때문에도 안쪽을 선택했어요
(강아지가 예민해요 사람지나가는 소리에 깨고 그래서)



 

 

 

 





텐트에서 바라본 모습...!
저기 아래쪽은 계곡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여름에 가면 원래 더 물이 많은데 비가 안오지 꽤되서 물이 말랐네요!

아 그리고 지금 도로 공사 중인가봐요
예전에는 없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중장비들이 많이 있고 깃발도 있고 하더라구요?

담에 갔을땐 길이 다 포장 되어있기를...!!





물소리캠핑장은 가로로 길어서 화장실이 중간중간 있어요
간이 화장실로

 

 

 

 


이렇게 되어있는데 여름에 가다 가을에 가니까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관리를 잘 해주시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여름은 관리가 힘들었겠죠...!




 

 

 

 



이렇게 개수대와 쓰레기통 음식물쓰레기통도 중간중간 놓여있어요 :)

하지만 여기 개수대는 찬물밖에 안나와요!!
설거지 하기 너무 힘들겠쥬...?






 

 

 

 



입구쪽에 매점과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까지 다 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깜박했어요(ㅋㅋㅋ)


화장실이랑 샤워실도 깨끗했어요 휴지고 계속있고
확실 여름보단 가을 겨울이 나은거 같아요 청결상태는







 

 

 

 


입구쪽에 어린아이들이 많다고 했는데
이유는 저 트렘폴린때문이예요


밤이라 아이들이 없는데 낮에 가면 아이들이 많이 있어요



 

 

 

 



테크마다 전기를 이용할 수 있고 리더기..?도 빌려주셨어요
빌리는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전기를 이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거진 겨울이라 추웠는데 온수매트를 가져갔더니 진짜 천국...!


부모님을 모시고 간 캠핑이랑 따뜻이 중요했습니다




 

 

 

 



김치전도 먹고 고기도 먹고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다가 왔어요 :)



강아지 때문에 이번에는 미리 장을 보고왔는데
평소에는 오는길에 있는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옵니다!






 

 

 

 



밤 산책길인데... 너무 신났나봐요
사진들이 다 왜이러죠(ㅋㅋㅋ)

여기 너무너무 추천해요!
포천 물소리캠핑장은 후기가 별로 없어서
저희도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 좋습니다
저희는 2016년? 2017년 부터 다닌거 같아요 :)
가을 겨울 캠핑은 처음이었는데
내년에도 가을겨울에 갈까봐요
단풍도 너무 예쁘고 좋네요!



+) 산책중인 우리강아지❤️

 

 





이상 포스팅을 마쳐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