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튼튼영어 규리키즈 계약후기(29개월, 6개월 아기)

by 쑤쑤콩 2024.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랜만에 글을 남겨요!



오늘은 바로 튼튼영어 계약후기입니다!
예전에 월팸 중고 구매후기를 남겼었는데요~
결국 튼튼영어를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궁금해 하실거 같은 거 먼저 말씀드릴게요




월팸 중고는 잘 활용했는지?
: 저는 제 나름대로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장난감이나 교구 등을 사실 제대로 활용하진 못했어요
어떻게 활용하는지도 모르고?

그래서 교구 같은건 꺼내놓고 아기가 만지게 하고
영상은 하루, 이틀에 한편 정도씩 노출해 주었습니다.

23.6월경 월팸 중고를 구매를 하였고,
그때 첫째가 20개월이었어요!

그때부터 매일은 아니였고 그래도 잊지는 않게 한편씩 보여주려고 노력했고, 노출순서는 상관없이 노출했어요 이것저것 그냥 보여주는데 의의를 두고 보여줬어요!

결과적으로는 이걸 발화라고 해야할지? 잘은 모르겠지만,
혼자 놀면서 marchang~ Look at me 이런 것들을?
한번씩 하더라고요?!

그리고 손님들이 집으로 돌아가면 Goodbye~ 이런거?
한두번씩 시작했어요!
그리고 24.3월 만2세반(첫째아가 28개월)으로 어린이집 다니게 되었고, 거기서 영어수업을 하면서 혼자 ABC~ 뭐 이런것들을
하기 시작해서 "아! 영어수업을 해줘야겠다!"
라는 결론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영어책을 읽으면 제가 말한걸 따라 말해요
여기저기 체험수업을 다녔는데 수업할때도 선생님이 말하는 단어나 들리는 것들을 따라 말해요.
확실히 영어에 대한 거부감은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차여차 여기저기 영어 체험수업이며 상담이며
다니기 시작했고,
29개월에 튼튼영어 규리키즈를 계약했습니다.






왜? 튼튼영어였는지?
: 방문수업 때문에 입니다.


사실, 수업이 가장 마음에 든 곳은
윤선생 스마트랜드였어요. 아기가 낯가림도 없이
첫 수업부터 너무 잘 놀았거든요☺️

근데 우선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방문수업이 없었고,
가장 걸림돌이 된 것은 바로 패드활용이었어요.

저희 아기는 29개월이지만 아직 TV나 유튜브를 안보여줘요
타요나 이런것들 가끔 할머니, 할아버지댁에 가면 보는 정도고
집에서 정기적으로 보여주는 것은 월팸이 다고
밥 먹을때도 영상없이 식사합니다!
근데 패드라니😭?

스마트랜드쪽에서는 패드 없어도 된다 책만 보여줘도 된다라고 했지만, 블로그 후기 등등을 봤을땐 패드는 필수처럼 느껴졌고
그게 걸려서 차마 계약까지는 갈 수 없었어요.

그리고! 저는 현재 둘째가 6개월이라
언제라도 방문수업으로 돌릴수 있는 수업이 필요했고, 튼튼영어는 저희 지역 방문수업이 가능했기에 조건이 딱 맞았어요.

튼튼영어에서 체험수업만 3번을 진행했는데,
원어민 선생님 수업으로 지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또 수업이 100% 맘에 든거 아니였어요.

아무래도 튼튼영어 수업방식이
교실에 들어가서 수업을 받는거라서
낯가리는 아기로서는 조금 불편해 하더라고요.
(스마트랜드는 개방형?이라고 해야할까요. 교실을 왔다갔다 하면서 놀이를 해서 더 잘한거 같아요)


그래도 아기가 선생님을 싫어하지는 않고
궁금해하고 찾더라고요!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거라 생각하고 센터 수업을 토요일오전에 진행하기로 하였고,

언제라도 방문수업으로 돌릴수 있게 이야기 해 두었어요!






제가 상담 했을때는
튼튼페스타가 진행 중이어서
첫번째 체험수업은 무료였어요!
그리고 가격은 위의 혜택이 있었는데?

여러 후기를 봤을때 이게 딱히 혜택이라고 할거는..? 아닌거 같은?!

아! 그리고 제가 느끼기에 계약팁
센터에 직접가서 계약하는 것입니다.


베페나 센터나 계약방법이 있는데
센터에서 계약을 하면 아무래도 수업쪽에서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는거 같아요.





왜 규리키즈를 선택했는지?
: 최소한의 비용으로 하고싶었어요

저에게 사실 단계는 그닥 중요한게 아니었어요
제가 중요했던건 그냥 노출이었어요
그래서 수업만 하고싶었지만
그럴수가 없어서 책도 구입하게 되었고,
한단계만 구입해도 되었지만 그건 기간이 너무 짧아서 또 다음 단계를 구입하게 될거 같아 규리키즈를 선택했어요.

규리키즈는 총 1년 과정이라고 하였고,
저는 이걸 2번 돌려서 2년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예요.

그리고 둘째도 두 돌쯤 되어서 센터에 보낼 생각이고요!
둘째도 2년 과정 생각중!

이렇게 생각하면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해요😆

왜냐면 계약조건이 엄청엄청 좋았거든요👏👏
계약조건을 공개할 수는 없어서!
센터상담 받고 계약하는게 더 낫다고까지 말씀드릴게요




이렇게 튼튼영어 규리키즈 계약후기를 마칩니다.
다음엔 개봉후기를 가져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