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임산부바우처 사용 가능한 임산부영양제 추천(종근당 고운자임맘 가격 등)

by 쑤쑤콩 2023. 7. 20.
728x90
반응형

임산부바우처 사용 가능한 임산부영양제 추천(종근당 고운자임맘 가격 등)


 

 

 






안녕하세요 쑤쑤콩입니다 :)
오늘은 제가 먹고있는 임산부 영양제를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첫째와 둘째 모두 엘레뉴2를 먹고있었는데
임산부 바우처로 사용가능 한 임산부를 영양제를 찾다가
약국에서 추천 받아서 먹고있어요!



엘레뉴2는 취급하는 약국이랑 병원이 많지 않은거 같아요
인터넷으로만 사야하고 가격도 쎈데..
바우처 금액은 남을거 같고!
해서 임산부바우처 결제가 되는 영양제로 변경했어요







바로바로 종근당의 고운자임맘입니다 :)

임신 중 뿐만아니라 수유중에도 먹을 수 있기때문에
한가지로 꾸준히 복용할 수있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기존에 먹던 것과 성분비교해보세요!








그리고 1일1회 1정!
1정이라는게 너무 맘에 들어요
엘레뉴2는 하루에 2정씩 먹어야 했거든요!








이렇게 2개월씩 2박스가 있어
총4개월 양이고,
가격은 4개월에 54,000원 결제했습니다.

(제가 가는 약국이 좀 더 저렴하게 주셨어요.)

728x90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쥬..?
4개월에 54,000원이면

기존에 먹던 것과 비교해도 가격차이가 엄청나요

이걸 먼저 알았더라면 고운자임맘을 계속 먹었을거 같아요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고!
임신 중 그리고 출산 후 수유할때까지
계속 먹으려구요!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