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꽃집향 차량용 방향제 추천(+에이센트 그린에어리향)

by 쑤쑤콩 2023. 7. 11.
728x90
반응형

꽃집향 차량용 방향제 추천(+에이센트 그린에어리향)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차량용 방향제, 디퓨저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반응형


제가 구매한건
에이센트에 그린에어리향입니다 :)
내돈내산이예요!


화훼장식기능사 준비를 하면서 어느 순간 유칼립투스 향을 너무 좋아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찾다가 알게 된
에이센트에 그린에어리향!



제가 구입한 건
디퓨저 2개
차량용 방향제 2개
리필 1개
이렇게 구매했어요



제가 임산부+아기가 있기 때문에 디퓨저를 여태 안쓰다가 화장실 용으로 구매하게 되었고
은은하게 퍼지는게 너무 만족스러워요







또 식물 유래 에탄올이라고 해서 믿고 구매했어요!






728x90





차량용 방향제 인데,
집보다 좁아서 그런지 발향이 더더더 좋고
맘에 들어요 :) 너무 강한 꽃향이 아니고
은은한 꽃집향이라 제가 찾던 향이였어요


앞으로는 에이센트 그린에어리향만 이용하게 될거 같아 추천드려요!

꽃집향, 생화향을 찾으신다면 만족하실 거예요
가격도 너무 합리적이고
발향도 좋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