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휴대용카시트 순성 빌리(Billy) 설치 후기(+다이치 이지캐리와 선택이유)

by 쑤쑤콩 2023. 7. 23.
728x90
반응형

휴대용카시트 순성 빌리(Billy) 설치 후기(+다이치 이지캐리와 선택이유)








안녕하세요 쑤쑤콩입니다 :)
오늘은 휴대용카시트 순성 빌리 설치 후기예요!





저희 첫째 아가에게 토들러 카시트를 사주려고 하는데
겸사겸사 저희 엄마 차에도 휴대용카시트를 설치하기로 했답니다!


휴대용카시트는 크게
순성 빌리
다이치 이지캐리
이렇게 두 종류를 많이 쓰는데!


가격대는 두개가 비슷비슷 합니다!

그래도 제가 순성 빌리를 선택하게 된것은
바로바로 아이소픽스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크게 와닿아서
순성 빌리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이 차이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알려드려용





그럼 구매, 설치 후기입니다.




 

728x90



저는 175,560원을 결제하고,
10% 포인트로 환급을 받게되어
실 구매가는 158,000원입니다.



사은품으로
전용목베개
전용백 이렇게 2가지를 받았어요






 



꼼꼼하게 쌓여서 왔어요!
블랙을 할까 차콜로 할까 하다가
블랙을 선택했는데

차콜로 할껄 그랬어요.. 차콜이 더 먼지 같은거 안보일거 같아요





구성은 생각대로 간단했고,
크기도 딱 적당했어요 ^^

근데 설치방법에 은근히? 볼게 많더라구요?



빌리 스펙을 보면

무게 4kg
폴딩가능
아기몸무게 9~25kg 가능
ISOFIX 장착가능


이렇게 볼 수 있어요!




그럼 설치 후 모습입니다


반응형




딱 맞쥬?

당일날 설치하고 아기를 태워봤는데 잘 앉아있더라구요
(20개월 아기)

그래도 휴대용카시트이긴 한게 아이가 자거나 할때 목이 많이 불편할거 같아서

장거리는 힘들거 같아요 :)

역시 휴대용카시트는 세컨용이고 토들러카시트를 구매해야겠어요!

토들러카시트는 고민중인데
조만간 후기 가져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