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돌 아기 유산균 추천(+신생아때부터 20개월까지 유산균)

by 쑤쑤콩 2023. 6. 23.
728x90
반응형

돌 아기 유산균 추천(+신생아때부터 20개월까지 유산균)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저희 첫째의 유산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유산균은 누구는 자주 바꿔줘야한다
누구는 꾸준히 먹어야한다
말이 많져..?

저두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너무 자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두번씩은 바꿔주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유산균을 바꿔주고 있어요!



그럼 저희 첫째가
신생아때부터 지금(20개월)까지 유산균 먹은것과
앞으로 먹일것!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728x90



1. 락토베베 F
신생아때부터 약2개월간

먹은 주기가 짧쥬...? 이건 제가 고른게 아니고
산후조리원에서 이걸지정한거라
산거까지는 먹여야해서 먹이게 되었어요



2. 바이오가이아(유산균+비타민D)
~10개월까지

두번째! 제가 고른 유산균이예요
바이오가이아! 유명하죠?!
유산균하고 비타민D하고 한번에 먹이고 싶었어요!

튜브형태로 되어있었는데 하루에 한번 입에 몇방울씩
넣어주기만하면되서 너무 편했어요!

잘먹이고 있었는데 중기이유식부터는 아기가 변비가 왔어요
아무래도 이유식을 2번먹게 되어서 그런지...

사과랑 바나나랑 매일 갈아서 먹여서 변비탈출 시켰답니다..?

이때 유산균을 바꿀까 고민많이 했는데 마땅한게 없어서 이걸로 계속 먹이고 과일 채소를 더 먹이는 방향으로 했어요


3. 드시모네 스텝2
~ 현재까지(20개월)

다음은 유명은 드시모네예요!
스텝2가 13개월인가..? 12개월부터 먹이는건데
저는 좀 일찍 먹이기 시작했어요
이유는.. 스텝은 유산균+비타민D가 아니라
비타민D는 따로 먹여야 해서요!!!...
한번에 먹이고 싶었어요...ㅎ...ㅎ..🫠

가루로 되어있어서 분유에 타 먹이기 딱 좋아요
근데 돌 지나고 유아식을 먹다보니 좀 애매해지더라구요...?
그래도 물에 타서 약병으로 해서 매일 아침에 먹이고 있어요

아직까지 변비 없고 매일매일 규칙적으로 대변보고 있어요
만족만족😄

반응형


4. 바이오메라 키즈
21개월~1년간

이번에 제가 구매한 유산균입니다!
아직 드시모네가 1~2개월치 남아서
그거 먹이고 넘어 갈 예정이예요

이번에 이걸 구매한 계기는
이제 슬슬 유산균을 바꿔줘야 할때라고 생각했고
무엇보다
바이오메라에
유산균+비타민D+아연까지 포함되어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돌 이후는 아연 들어간걸 먹이는게
좋다더라...? 하는 소리를 들어서?!!





이상 신생아 ~ 돌 이후 유산균 소개를 마칩니다
도움되셨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