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군포 가성비 성장앨범 루크스튜디오 계약 후기

by 쑤쑤콩 2023. 6. 21.
728x90
반응형

군포 가성비 성장앨범 루크스튜디오 계약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
그 동안 육아하느냐
블로그를 아예 하지 못했었는데!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ㅎ_ㅎ


제가 이번에... 둘째를 가지게 되었어요
그래서 첫째와 마찬가지로 성장앨범을 해주려고
알아보다가! 정말 가성비 좋은 스튜디오를 발견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루크스튜디오'

위치정보




위치는 군포에 위치해 있어요
전에 첫째때 성장앨범을 촬영했던 곳은
수원 파라베베 스튜디오였는데
저희 집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이번엔 가까운 곳으로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촬영을 해보니 가까운게 최고더라고요....🫠


우선 가격을 알려드릴게요

(위의 가격은 공동구매로 할인된 가격입니다! 지금 공구원을 모집중에 있으니 공구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가격이 어뗘유...? 장난아니쥬?
가격도 가격인데 컨셉 갯수 좀 봐주세요

첫째때는 이렇게 디테일하게 컨셉 갯수나 액자나 관심없었는데 확실히 둘째니까 그런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제가 생각했을때 장점을 말하면,

1. 가격
저는 타입2로 계약했고, 13컨셉 79만원
참고로.. 베이비페어에가서 성장앨범 상당도 받았었는데
가격 컨셉 등등 훨씬 저렴했다!!

2. 위치
너무 북적거리지 않고 주차도 편했어요

3. 컨셉 나누기 가능
저는 13컨셉을 첫째랑 나눠찍고 싶었는데 그게 가능했어요!
10컨셉 둘째 3컨셉 첫째 찍을 예정이고
본아트, 50일, 돌촬영때 형제컷도 서비스로 해주시나봐요🥰

4. 주말촬영 가능
보통 저렴하게 계약하면 주말촬영이 불가할 때도 있는데
루크스튜디오는 주말촬영도 가능했어요!
아무래도 첫째가 있다보니 주말이 좋아요...🙃

5. 컨셉 다양함
저는 방문으로 계약을 했는데
다양한 컨셉을 볼 수 있었고, 야외도 있었어요!
아직 준비 중이라고 하셨는데... 저희아기 돌 촬영전까지는 어떻게 안될까요...?ㅎㅎㅎ



 
 
 
 

(루크스튜디오에서 받은 자료예요)





저는 루크스튜디오를 알게되고
인스타가서 사진들은 먼저 둘러봤어요!




본아트 촬영이 없는 스튜디오도 있는데
저는 본아트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꼭 찍고 싶었어요!!

그래서 알아볼때도 본아트가 꼭 있는 곳으로!

계약금은 10만원 내고 계약했고
촬영때마다 나눠서 돈을 지불하는 시스템이예요


둘째라.. 만삭은 안찍을 예정이라 :)
본아트부터 후기를 남겨볼게요!



+)
루크스튜디오 공구원 모집하고 있어요
모집인원 9명이구,
공구원 되셔야 공구가로 계약하실수 있어요!

공구를 원하시는 분은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